스포츠조선

소형아파트 대체 상품 아파텔 수요증가… 대구 ‘다인로얄팰리스 동성로’ 분양

홍민기 기자

기사입력 2016-10-12 09:50



최근 극심한 전세난으로 인해 전세나 월세보다는 매매나 신규분양을 선호하는 실수요자들이 늘어난 가운데 아파트보다 상대적으로 저렴하면서도 기존의 오피스텔보다 알찬 구성을 갖춘 1~2인 전용 아파텔이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이에 대구 생활 중심인 동성로 부근 (구)금호호텔 자리에 '다인로얄팰리스 동성로'가 분양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지하 7층부터 지상 22층 총 713실 규모로 구성된 해당 아파텔은 전 세대 2룸(+α공간 제공) 복층이며, 일반 주거 공간인 2.3~2.5m보다 높은 4.5m의 층고로 설계돼 개방감을 극대화했다. 아울러 안목치수 적용을 통해 동일 주택형보다 더욱 넓은 면적을 누릴 수 있고, 소닉스시스템과 풀옵션시스템 등의 고품격 생활 시스템을 선보인다.

대구 '다인로얄팰리스 동성로'는 인근에 교보문고, 동아백화점, CGV 등 동성로 인근의 우수한 편의문화시설을 이용할 수 있으며, 대구지하철 1호선 중앙로역과 2호선 반월당역, 3호선 서문시장역이 도보권 내에 위치한다.

뿐만 아니라 '다인로얄팰리스 동성로'의 분양가는 3.3㎡당 700만원 대로 형성돼있으며, 현재 활발하게 분양 및 상담절차를 진행 중이다.

이외에도 현재 계약자들을 위해 중도금 전액 무이자 혜택은 물론 1가구 2주택에 해당되지 않아 소유권을 등기해도 아파트 청약이 가능하다. 또한 분양권의 전매가 자유롭고 청약통장 없이도 청약접수가 가능한 장점을 가진다.

한편, 해당 아파텔의 주택홍보관은 대구광역시 중구 중앙대로 반월당SK허브스카이(남산2동 654?1번지)에 위치하며, 방문객들을 위한 사은품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스포츠조선닷컴>

스포츠조선 바로가기페이스북트위터]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