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카페 돌체구스토(https://event.dolce-gusto.co.kr/gs-supermarket-1000point)가 10월 1일부터 한달 간 온, 오프라인을 통해 GS수퍼마켓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전국 GS수퍼마켓 매장에서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캡슐1 박스를 구매하면 현금처럼 쓸 수 있는 GS포인트 1,000점을 적립해준다. 또, GS 수퍼마켓에서 돌체구스토 캡슐을 구매한 인증샷을 돌체구스토 공식 네이버 카페에 올리면 보다 풍성하게 캡슐 커피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선물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당첨자 10명에게는 프리미엄 캡슐커피 머신 스텔리아 또는 드롭을, 50명에게는 GS수퍼마켓에서 캡슐 구매 쿠폰, 그리고 100명에게는 GS 수퍼마켓 상품권(5천원) 을 제공할 예정이다.
국내 시장의 캡슐커피 대중화를 이끌고 있는 돌체구스토는 지난 1월, 소비자들이 보다 가까운 집 근처의 수퍼마켓에서 쉽게 캡슐을 구매할 수 있도록 GS 수퍼마켓까지 유통 채널을 확장했다. 현재 전국 300여 개의 GS수퍼마켓 매장에서 돌체구스토의 베스트 셀링 캡슐인 아메리카노, 에스프레소, 카푸치노 제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이번에 진행되는 프로모션으로 더욱 많은 소비자들에게 GS 수퍼마켓에서 돌체구스토 캡슐을 판매한다는 것을 알릴 계획이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마케팅 관계자는 "돌체구스토 캡슐커피를 즐기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는 만큼, 캡슐커피가 필요할 때 언제든 쉽고 편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유통 채널을 확장해나갈 것"이라며, "이번 GS수퍼마켓 제휴 프로모션을 위해 마련된 많은 혜택을 돌체구스토를 사랑하는 소비자들이 누렸으면 하는 바람이다."고 말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페이스북트위터]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