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100% 마유 브랜드 진마유, ‘마유 논실리콘 샴푸’ 출시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6-09-18 13:42


엘솔컴퍼니(www.elsolcom.com)의 100% 마유 브랜드 진마유에서 '마유 논실리콘 샴푸'를 출시했다.

진마유는 30년간 마유 및 말갈기 제품의 기술을 연구 개발해 온 일본 MANE사의 100% 마유 화장품을 공식 수입 및 판매하고 있다. 이중 이번에 출시한 '마유 논실리콘 샴푸'는 컨디셔너, 트리트먼트, 헤어린스 등이 필요 없는 올인원 타입으로 바쁜 일상 속에서 간편하게 관리하여 시간을 절약해줄 수 있는 제품이다.

브랜드 측 설명에 따르면, 이 제품은 말갈기 마유, 식물엑기스 등의 보습성분 배합으로 건강한 머릿결에 도움을 주며, 글리세린 성분이 함유되어 헹군 후에도 수분을 채워줘 가을철 건조한 두피 관리에 유용하다. 또한 실리콘, 파라벤, 향료, 광물유, 석유계 유화제, 착색료 등 피부에 안 좋은 영향을 줄 수 있는 성분을 최대한 제외한 피부친화적 제품이다.

진마유 관계자는 ''마유 논실리콘 샴푸'는 탄력과 윤기, 볼륨은 물론 건강한 머릿결 관리에 도움을 주는 피부친화적 제품"이라며 "사용이 간편한 올인원 제품인 '마유 논실리콘 샴푸'로 다가오는 건조한 가을철 두피 건강까지 챙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페이스북트위터]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