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회장 허영인)이 민족 고유의 명절 추석을 맞아 공유와 나눔의 콘셉트를 담은 '쉐어쿠폰(Share Coupon) 2차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9월 12일부터 9월 18일까지 '해피포인트 앱'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추석맞이 소원을 올리면, SPC그룹의 브랜드인 파리바게뜨, 던킨도너츠, 배스킨라빈스의 혜택 쿠폰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파리바게뜨는 10,000원 이상 구매 시 2,000원이 할인되는 쿠폰, 배스킨라빈스는 미니스노우모찌를 1,4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쿠폰, 던킨도너츠는 도넛 6개팩 구매 시 1,000원이 할인되는 쿠폰이 제공된다. 해당 이벤트는 쿠폰 소진 시 종료되며, 동일 브랜드의 중복 쿠폰 발행은 불가하다.
SPC그룹은 이번 캠페인을 통한 수익금 중 일부를 독거노인 등 사회적 관심이 필요한 소외계층을 위해 기부 할 예정이다.
SPC그룹 관계자는 "추석날 보름달을 보며 소원을 빌던 달맞이 풍속에서 모티브를 얻어 고객들이 명절을 더욱 즐겁게 보낼 수 있도록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재미를 공유하고 나눔에 참여할 수 있는 쉐어쿠폰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운영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