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소이(isoi)가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을 맞아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이소이는 받는 이의 피부타입에 따라 선물을 선택 할 수 있도록 맞춤형 추천도 진행한다. 평소 피부 탄력이 고민인 분들을 위해서는 피부 바탕을 매끄럽고 탄탄하게 다져주는 '집중탄력강화 세트'를, 외부 자극에 민감한 분들을 위해서는 세계 최고의 피부과학연구소 더마테스트(Dermastest)사에서 진행한 피부 임상 테스트로부터 최고 등급인 'Excellent'를 받은 '센시티브 케어 세트'을 추천한다.
아이소이 관계자는 "아이소이가 최근 독일 하노버에 '화장품 독일 연구소'를 설립하고, 피부 임상 테스트에서 최고 등급을 획득하는 등 화장품 성분의 안정성과 노하우를 인정받은 만큼, 소중한 분들을 위한 선물로 자신있게 추천한다"고 말했다.
한편, 아이소이는 오프라인 매장 방문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국내유일의 천연 화장품전문 콘셉트 스토어에서 진행되는 '피부고민 소원성취 이벤트'는 평소 피부고민과 함께 사용해보고 싶었던 아이소이 제품을 응모하는 이벤트이다. 이벤트 종료 후 추첨을 통해 총 10분께 소원했던 제품을 실제로 증정할 예정이며, 오는 9월 30일까지 진행된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