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GA업계에서 설립 된지 10년 이상 규모의 몇 안 되는 대형 GA기업으로 손꼽히는 리더스금융판매(주)(대표 박동균 www.leadersfc.kr)가 최근 눈에 띄는 성장세를 보여주며 업계의 이목을 끌고 있다. 현재 리더스금융판매는 9개의 사업부로 이루어진 사업가형 운영체제를 통해 전국에 분포 된 350여개 지점 7000명 이상 규모의 FC들이 근무를 하고 있다.
본사에서 체계적으로 관리하는 전산시스템을 비롯하여 FC들을 위해 전문 교육기관과 연계한 교육 프로그램으로 재무 설계, 법인 플랜 등 세일즈 스킬을 익힐 수 있는 과정을 통해 전문가로 거듭 날 수 있게 돕고 있으며 교육내용도 매번 업그레이드 시키고 있다. 자체 전산시스템인 LS와 모바일LS를 통해 계약관리 및 고객관리에 신속성을 더하고 자체 보장분석 프로그램 등 대내외 전반적인 영업환경 구축 지원에 최대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또한 매월 한 번씩 영업에 대한 이슈와 동향, 효과적인 전략정보를 담은 세일즈북인 'Success Story'을 제작하여 설계사들에게 무료로 나눠주고 있으며, 6년째 실시하고 있는 대규모 행사 '리더스 해외연도대상'을 통해 FC들의 실적 및 성과 독려와 함께 친목도모, 정보 공유, 동기부여를 유도해주고 있다.
한편 리더스금융판매는 월 평균 매출이 생·손보와 장기보험 약 15억원, 자동차보험 약 170억원으로 연간 매출 약 1500억원 이상 규모로 GA업계에서 선두권을 달리고 있다. <글로벌 경제팀>
|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