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www.hanssem.com, 대표이사 최양하)은 내년 상반기까지 부부의 개성과 취향을 반영한 30개의 라이프스타일 공간을 제안하는 '2017 미리보는 신혼집'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 밖에도, 한샘인테리어닷컴(interior.hanssem.com)에서 다운로드 받은 쿠폰을 영업사원에게 제시하면 상담만 받아도 면세점 상품권을 지급하고, 이번 신혼공간제안 콘텐츠 중 마음에 사진을 SNS로 공유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에스프레소머신, 텀블러 등 다양한 사은품도 제공한다.
한샘이 제안하는 '미리보는 신혼집'은 한샘인테리어닷컴(interior.hanssem.com) 및 전국 9개 플래그샵과 80여개 인테리어대리점에서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한샘 관계자는 "집방, 방스타그램 열풍은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주거공간을 중요시하는 사회현상을 대변한다. 한샘은 결혼식의 추억을 남기는 예식장뿐만 아니라 사랑하는 사람과 평생을 함께하는 신혼공간이 무엇보다 중요하기 때문에 예비신혼부부를 위한 라이프스타일 공간을 제안했다. 더불어,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으니 합리적인 가격에 신혼집 인테리어를 준비시길 바란다."고 말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