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KFC, ‘파이팅! 순살박스’ 이벤트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6-08-05 09:25


치킨 전문 브랜드 KFC는 대한민국의 선전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파이팅! 순살박스' 이벤트를 오는 6일(토)부터 11일(목)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은 '크리스피 양념 순살 치킨'과 '코울슬로'를 단품 대비 약 21% 할인된 가격인 15,000원에 구입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코카콜라 아이콘 텀블러까지 무료로 받는 특별한 혜택까지 함께 누릴 수 있다.

KFC 신메뉴인 '크리스피 양념 순살 치킨'은 KFC만의 비법으로 조리해 순살 치킨의 부드럽고 풍부한 식감을 극대화 했고 특제 양념소스를 더해 매콤 달콤한 맛이 특징이며, '코울슬로'는 양배추와 당근, 각종 신선한 야채를 상큼하게 버무린 야채 샐러드로 치킨과 환상적인 궁합을 자랑한다.

특히 이번 이벤트와 함께 선착순으로 3만개 증정되는 '코카콜라 아이콘 텀블러'는 코카콜라 병 100주년을 기념해 코카콜라 병만의 아이코닉한 모양을 디자인 요소로 활용하여 만든 것으로, 코카콜라 병이 거꾸로 놓여진 이색적인 디자인으로 인해 마치 코카콜라 병으로 음료를 마시는 듯한 것이 특징이다.

KFC 관계자는 "대한민국을 열심히 응원하는 고객분들께 특별한 혜택을 드리고 싶어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크리스피 양념 순살 치킨'과 함께 더욱 힘차게 대한민국을 응원하는 즐거운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페이스북트위터]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