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복사기스토어, 차별화된 복사기 임대 서비스로 주목 받아

조완제 기자

기사입력 2016-07-22 17:24


컬러 흑백 복사기, 복합기, 프린터, 무한잉크, 임대 렌탈 전문 기업 복사기스토어가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로 주목 받고 있다.

복사기스토어는 22일 "전국 협력 대리점 망을 통하여 후지제록스, 캐논, 신도리코, 삼성, HP, 미놀타 복사기(복합기) 등 각종 브랜드 제품을 렌탈 서비스하고 있다"며 "또한 거래 기업의 각종 기념일과 행사 등을 꼼꼼히 챙겨서 소통을 확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 신규복사기 렌탈 소개 시 백화점 상품권, 사은품 등을 증정 하는 이벤트도 수시로 진행하여 일석이조 혜택을 주고 있다. 특히 업계 최초로 평일은 물론 주말에도 24시간 복사기 AS 서비스를 실시해 야근이나 철야 근무 시 복사기 또는 복합기 고장으로 긴급한 수리가 필요하거나 각종 소모품이 부족한 경우 신속하게 달려가 해결하고 있다.

복사기스토어는 "복사기를 목돈 들여 구매하는 것보다 임대하는 것이 여러모로 낫다"며 "우선 기기 구입을 위해 목돈을 지출할 필요가 없으며 각종 AS나 유지보수는 물론 토너, 드럼 외 모든 소모품을 무상으로 공급 사용할 수 있어 일거양득"이라고 설명했다.

신영철 복사기스토어 대표는 "단순히 복사기를 임대 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그에 따른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고객들이 겪을 수 있는 불편을 꼼꼼히 챙겨 신속하게 해결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페이스북트위터]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