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과 시민사회단체들이 '우리는 하나다'라는 주제로 오는 19일 오후 6시30분부터 강서역 9번출구 롯데시네마 건물 3층 썬프리모 뷔페에서 '좋은 중소기업 알리기' 행사를 개최한다.
현재까지 참여확정 기업은 체리쉬가구, 애니밴드, 셀빙, 트루바인, 엔케에산기, 오래생명과학, YMK포토닉스, 에이앰코, CNO컨설팅, 엘림바이오, 해뜨는청송사과, 광명주류, 베어스타운, 문무, 한알, 넥스트우드, 콩나라쌀나라, 썬프리모, 영광복분자.굴비, 아티초크 그린TNG인터네셔날, 테이블아트, 삼베마을, 강원청정아로니아, 드롭코피, 스코리아아트 신비원, 씨티비지니스, 리드앤지, 서원당, 정문씨앤씨, 디안스, 신신전기, 지안스건설, 서천맛김, 더굿랩, 풍수인, 꿈꾸는여행, 양더블유엠, 엠앤에이코리아, 한국선천체질, 희원플라워, 스칼라티움, 신성물산, 에스앤에스글로벌홀딩스, 세무법인 대영, 법률사무소 오션 등이다.
이날 행사 MC는 '웃귀박쇼' 중소기업연합통신 오혜성 문화부 국장과 한다연 등이 공동으로 진행을 맡는다.
이날 참여기업들은 중소기업연합통신 기사 및 뉴스기사 등을 주요 포털 사이트(네이버, 다음, 네이트, 구글) 등에 홍보할 예정이며, SNS바이럴마케팅(유튜브,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카톡, 카스, 카그, 인스타그램, 이메일마케팅)을 통해 500만명 이상에게 적극적으로 홍보할 계획이다. 아울러 기프트북 및 전자 기프트북 등을 만들어 단체, 협회 회원들의 직접구입 및 판매도 돕게된다.
행사에 참여한 한 관계자는 "행사를 통해 중소기업 알리기에 최선을 다할 예정"이라며 "좋은 중소기업 제품을 함께 알리고 직접 구입도 하고 판매도 도와주는 일에 동참해 좋은 중소기업을 알리고, 살릴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매달 열릴 예정인 '좋은 중소기업 알리기' 행사는 국내 중소기업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다음달 행사는 20여개 단체가 추가로 합류할 것으로 알려졌다. 문의 (02)6224-2083
|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