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롯데주류, '베린저와 함께하는 특별한 여름 휴가' 이벤트

장종호 기자

기사입력 2016-07-07 16:20


롯데주류가 공식 수입하는 140년 전통의 미국 나파밸리 대표 와인 베린저(Beringer)가 바캉스 시즌을 맞아 오는 7월 11일부터 8월 21일까지 '베린저와 함께하는 나만의 특별한 여름 휴가'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인스타그램 팔로워 450만 명을 보유한 세계적인 사진 작가 무라드 오스만(Murad Osmann)이 SNS에 공개하며 큰 화제를 불러일으켰던 독특한 작품 '팔로우 미 투(Follow me to)' 에서 아이디어를 얻었다고 업체는 설명했다.

응모 방법은 무라드 오스만의 작품처럼 휴가지에서 자신이 좋아하는 연인이나 친구, 가족 등의 뒷모습과 함께 손을 잡고 찍은 사진을 '#베린저와인, #팔로우미, #여행스타그램'이라는 해시태그로 베린저 이벤트 공식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사람 중 추첨을 통해 샌프란시스코 왕복 항공권 2매(1명), 롯데 호텔 상품권 20만원(2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롯데주류는 이번 이벤트의 일환으로 오는 7월 16일과 17일 롯데월드타워 지하 1층 이벤트 홀에 베린저 포토존을 마련하고 SNS 포토 이벤트 참여 고객에게 즉석 인화 사진을 무료로 증정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롯데주류 와인사업부 관계자는 "바캉스 시즌을 맞아 고객들이 좀 더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하는 의미있는 순간을 담은 재치있고 아름다운 모습들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페이스북트위터]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