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용품 전문기업 CJ라이온(대표이사 한상훈)의 항균 손 세정제 브랜드 '아이! 깨끗해'가 어린이들의 건강 관리를 위한 올바른 위생 습관을 길러주는 '손 씻기 놀이 교실'을 진행한다.
본 캠페인은 올해 12월까지 월 10회 규모로 서울 및 수도권 소재 5~7세 원생 80명 이상 유치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손 씻기 놀이 교실 운영을 희망하는 유치원은 CJ라이온으로 신청하면 된다.
CJ라이온 '아이! 깨끗해' 브랜드 담당자는 "손 씻기로 질병의 70%를 예방할 수 있고, 특히 덥고 습한 여름철에는 다양한 질병에 전염되기 쉽기 때문에 손 씻기 습관이 더욱 중요하다"며 "이번 손 씻기 놀이 교실이 어린이들에게 손 씻기가 귀찮은 것이 아닌 즐거운 습관임을 알려주고, 올바른 위생습관을 형성하여 스스로 건강을 관리할 수 있도록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아이! 깨끗해 폼 핸드솝은 용기에서 바로 거품이 나와 혼자서 손을 씻기 어려운 어린이들도 재미있게 손을 씻는 습관을 기를 수 있는 항균 손 세정제다. 항균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각종 질병의 원인인 대장균, 포도상구균을 99.9% 제거하고, 유해 성분을 사용하지 않아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