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LF푸드 하꼬야, 창업셜명회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6-07-06 11:24


LF푸드의 일본 전통 라멘 돈부리 전문점인 '하코야(HAKOYA)'가 7월 13일 하코야 사당점에서 외식창업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하코야는 2008년 LF(구 LG패션)의 자회사인 LF푸드가 국내에 들여온 일본 전통 라멘 ? 돈부리 전문점으로 현재 60여개의 점포가 활발히 운영 중에 있다. 하코야는 일본의 전통 방식을 고수하는 유서 깊은 일본 라멘 맛집 7곳을 재현한 깊은 맛으로 많은 고객들을 사로잡고 있다.

하코야는 이날 사업설명회에서 8월말까지 가맹점 계약이 성사된 가맹점주에게 창업 관련 우대 혜택을 제공하고 종합몰, 백화점, 아울렛 등 전국 특수상권 입점 기회를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 내용을 중점적으로 발표할 예정이다. 창업 관련 우대 혜택으로는 실비 중심의 인테리어 비용 지원과 50% 할인된 가맹비 등의 맞춤 지원으로 가맹점주가 실질적인 혜택을 체감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하코야 관계자는 "이번 사업설명회에서 최근 야심차게 준비한 신메뉴와 함께 한층 업그레이드된 출점 및 매장운영관리시스템 등의 강점도 소개할 계획이다"라며 "전국 상권을 세세하게 분석하고 위치적 여건을 감안해 틈새 지역을 집중적으로 공략하는 가맹점 확보 추진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전국 단위 가맹점 모집의 일환으로 열리는 하코야 외식창업 사업설명회는 예비 창업자들은 물론 기존 타 프랜차이즈 가맹점주 등 업종 변경 사업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선착순으로 참석 가능하다. 외식창업 사업설명회의 신청은 하코야 홈페이지(www.hakoya.co.kr) 및 본사(02-518-5518)로 문의하면 된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페이스북트위터]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