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르크루제, 프리미엄 오일 브랜드 올리타리아와 한정 세트 출시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6-06-28 09:40


르크루제-올리타리아 리미티드.

프랑스 명품 주방용품 브랜드 르크루제가 이탈리아 프리미엄 오일 & 비니거 브랜드 올리타리아와 함께 르크루제 스테디셀러 제품과 올리타리아 발사믹 글레이즈 정품을 함께 판매하는 '르크루제 X 올리타리아 레 쌀라드(Les salads)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세트는 르크루제 원형 무쇠 그릴/ 무쇠 스킬렛 / 사기 접시 등 샐러드를 만들 때 좋은 르크루제 제품과 올리타리아 발사믹 글레이즈 정품 250ml로 구성됐다. 또한 모든 패키지 구매 고객에게는 올리브 열매 과육이 그대로 살아 있어 더욱 신선하고 고소한 올리타리아 엑스트라 버진 오일 미니어처 30ml 2종을 추가 증정하는 특별한 혜택이 제공된다.

르크루제 무쇠 그릴과 무쇠 스킬렛은 무쇠의 열 전도성으로 수분을 최대한 적게 사용하는 저수분 요리가 가능해, 재료 본연의 맛과 영양을 유지하는 점이 특징이다. 르크루제 그릇 또한 프랑스의 그릇 장인이 공정의 70%를 손으로 만들어 제품 하나 하나의 그라데이션이 다른 점이 특징이며, '글레이즈 코팅' 작업을 반복적으로 처리해 그릇에 음식 냄새나 색이 배지 않는다. 패키지에 포함된 르크루제 제품은 코튼화이트, 쿨민트 등의 시원한 색상 뿐 아니라 르크루제 온라인부티끄 단독 컬러인 블루밍 파스텔 컬러로 구성되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르크루제 제품과 함께 판매되는 올리타리아 발사믹 글레이즈는 이탈리아 모데나 지방의 우수한 포도 품종을 농축하여 만든 새콤 달콤한 소스로, 샐러드 드레싱 뿐 아니라 여름철 보양식으로 사랑 받는 치킨 요리는 물론 아이스크림과 같은 디저트에도 활용 가능한 실용적인 제품이다.

이번 기획 세트는 6/27(월)부터 르크루제 온라인부티끄(www.e-lecreuset.co.kr) 단독으로 30세트 한정 판매된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페이스북트위터]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