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메조디파스타, 매콤함이 가득한 ‘로제 파스타 3종’ 출시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6-06-09 09:26


프랑스 생면 파스타 전문점 메조디파스타(대표 길병민)가 한국인의 입맛을 사로잡을 신메뉴 로제 파스타 3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메뉴 로제 파스타 3종은 메뉴 리뉴얼을 통해 새로 선보이게 된 소스로, 토마토와 크림으로 구성되었던 기존 소스들과는 확연히 다른 독특한 맛을 만날 수 있다. 개운하게 매운맛을 선호하는 한국인을 집중 공략할 '스파이시 커리'와 고추의 알싸하고 매콤한 맛을 부드러운 치즈로 감싸 안은 '스파이시 치즈', 새콤한 토마토 소스에 버섯과 소고기의 묵직한 풍미가 잘 어울리는 '볼로네즈올라'로 구성되었다. 기본 스파게티면으로 제공되며 취향에 따라 얇은 면(푸실리, 펜네), 굵은 면(아모리, 트레톨리), 라비올라(시금치, 포치즈) 등으로 변경해 즐길 수 있다.

메조디파스타는 파스타에 산뜻한 샐러드와 음료를 함께 구성한 실속 있는 세트메뉴를 판매하고 있다. 패밀리세트, 프렌즈세트, 커플세트로 마련되어 있어 사랑하는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기분좋은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커플세트에 포함된 리코타 치즈 샐러드는 메뉴 리뉴얼을 통해 새롭게 선보이는 메뉴로, 직접 매장에서 만들어 상큼하고 싱그러운 채소 본연의 맛을 자랑한다. 이와 함께 출시한 프랑스에서 직수입한 생지 크로와상에 부드러운 크림을 더한 크로와상은 망고, 라즈베리, 블루베리 세 가지 맛으로 만날 수 있다.

메조디파스타 관계자는 "매콤한 맛을 좋아하는 한국인의 입맛을 공략한 '스파이시 커리'와 '스파이시 치즈'를 포함한 로제 파스타 3종은 기존에 파스타에서 즐기기 어려웠던 개운하게 매운맛을 자랑해 출시와 함께 고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앞으로 다양한 고객들의 기호를 고려한 독특하고 특별한 파스타를 선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메조디파스타는 고품질의 정통 파스타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빠르게 조리해 제공하는 것을 콘셉트로 내세우고 있는 프랑스 생면 파스타 브랜드이다. 고급 레스토랑에서만 맛볼 수 있었던 좋은 품질의 파스타를 현대인들의 생활패턴에 맞춰 캐주얼하게 제공하는 '웰빙 패스트푸드'를 지향하고 있다. 또한 까르보나라, 아라비아타, 나폴리탄과 포치즈 등 11가지의 다양한 소스를 선택할 수 있어 취향에 따라 주문을 하면 즉시 조리해 주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