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KT, 대세 송중기 앞세워 GiGA 캠페인 전개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16-05-09 15:28



KT가 인기배우 송중기를 광고모델로 전격 기용한다. GiGA 서비스의 품질과 가치를 고객들에게 확실히 알리기 위해서다. 9일 KT에 따르면 세계 최초로 상용화한 'GiGA LTE'와 고객 인식 1등의 'GiGA 인터넷' 광고를 시작으로 새로운 GiGA 캠페인을 선보이고 고객 참여 이벤트를 시행한다. 캠페인 테마는 'GiGA로 여는 더 큰 세상'이다. KT가 지향하는 '혁신'을 표현하기 위해 인기배우 송중기를 'GiGA' 서비스로 의인화해 GiGA의 압도적인 품질과 고객 가치를 전달할 계획이다. 지난 4일부터 선보인 프리런칭 광고는 모델 송중기가 흑백의 콘트라스트 화면과 웅장하면서도 경쾌한 BGM을 배경으로 '나는 당신의 GiGA'라 선언하고 향후 캠페인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 바 있다.

KT는 9일부터 선보일 광고의 본편 중 'GiGA LTE 편'에서는 데이터선택 요금, 패밀리 박스, 데이터 충전, 룰렛 등을 누리는 차별적인 데이터 라이프를 원테이크 촬영 영상과 3D그래픽을 통해 강력히 전달할 예정이다.

KT 관계자는 "캠페인을 통해 KT의 '혁신' 이미지를 공고히 하고 시장 선도의 모멘텀을 확보하는 것이 목표"라며 "GiGA를 생활 속 가치로 자리매김하고 폭넓은 공감과 확산을 이끌어내는 고객 커뮤니케이션을 지속 전개할 것" 이라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