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편의점에서 의정부식 부대찌개를! CU, '밥말라 부대찌개라면' 출시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16-04-26 09:02



CU(씨유)가 프리미엄 컵라면 '밥말라 부대찌개라면(146g, 1800원)'을 오는 28일 출시한다.

CU(씨유)는 라면과 별개로 국물에 밥 말아먹는 것을 즐기는 한국인 특유의 식습관에 맞춰 담백하고 진한 국물을 강조한 '밥말라' 시리즈를 전개한다.

'밥말라'는 '밥 말아먹기 좋은 라면'의 약칭으로, 면발과 소스를 강조한 프리미엄 라면이 인기를 끌면서 새로운 스타일의 라면에 대한 고객들의 수요가 높아짐에 따라 CU(씨유)가 올해 처음 선보이는 프리미엄 라면 시리즈다.

그 첫 번째 상품인 '밥말라 부대찌개라면'은 자극적이지 않으면서도 얼큰한 의정부식 부대찌개 맛을 내기 위해 칼칼한 김치와 고소한 소시지를 원물 그대로 레토르트 파우치에 따로 담았다.

CU(씨유)는 5월 한 달간 '밥말라 부대찌개라면'과 '오뚜기 맛있는밥'을 함께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총 3100원의 상품을 2600원에 할인 판매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BGF리테일 건강식품팀 권용민 MD(상품 기획자)는 "매운 맛이나 면발에 집중하는 최근 라면 트렌드에서 벗어나 업계 최초로 밥 말아먹는 라면을 콘셉트로 하는 '밥말라'를 기획하게 됐다"며 "CU(씨유)는 '밥말라' 시리즈를 통해 라면을 간식이 아닌 든든한 한끼 식사로 즐길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