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크래프트 사이다 '우드척'의 국내 공식수입원인 유니베브는 '우드척' 서포터즈 '우리동네 우반장' 1기를 모집한다고 15일 밝혔다.
'우반장'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도 마련했다. 매월 소정의 활동료와 함께 '우드척' 제품이 지급된다. '우드척' 서포터즈로써 활동을 무사히 마친 분들께는 활동 종료와 함께 '우드척' 서포터즈 수료증을 지급하며 최우수 활동자에게는 별도의 상품권을 지급할 계획이다.
'우드척'은 최상품 사과를 와인 제조공법으로 발효해 만든 달콤한 맛에 탄산이 함유된 정통 크래프트 사이다로 미국 크래프트 사이다 판매량 1위 브랜드이다.
유니베브 김성현 대표는 "'우드척' 국내 출시 후 전국 주요 백화점에 이어 편의점 CU 일부 점포 등으로 판매처가 확대되는 등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우드척 서포터즈인 '우반장' 활동을 통해 미국 판매 1위 크래프트 사이다 우드척도 마음껏 맛보고 다양한 미션 수행을 통해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는 기회를 붙잡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우드척' 크래프트 사이다는 정통 멕시칸 레스토랑 온더보더(On The Border) 9개 전점과 전국 주요 백화점 및 전국 편의점 CU 일부 점포 등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유니베브 본사(02-365-6515)로 문의하면 된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