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프랑스 뷰티 브랜드 이소마린, 16일 CJ홈쇼핑서 '라이트닝 콜렉터' 선보여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6-04-15 09:12


이소마린.

프랑스 뷰티 브랜드 이소마린이 오는 4월 16일(토) 2시부터 CJ홈쇼핑을 통해 '화이트 퍼포먼스 라이트닝 콜렉터' 세럼을 선보인다.

바다의 생명력과 아름다움을 담은 프랑스 뷰티 브랜드 이소마린은 유네스코가 지정한 청정 바다 '이로와지'에서 채취한 해조류를 원료로 민감한 피부에도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라이트닝 콜렉터' 세럼은 마이크로네시아에서만 서식하는 희귀 해조류 '필라일라 리토렐리스'를 주성분으로 독자 개발한 필라화이트(Pylawhite®)란 특허 성분을 가지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필라일라 리토렐리스는 활성화 산소 억제 및 기미의 주범인 색소 침착을 억제하는데 도움을 준다. 저자극 테스트 완료 제품으로 모든 피부 타입에 사용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이어 "한번 생기면 쉽게 지우기 어려운 색소침착의 경우 화이트닝 제품으로 꾸준히 관리해 주는 것이 좋다. 또한 여성호르몬 분비가 왕성한 20대부터 기미와 주름을 예방하는 것이 중요하다. 새롭게 선보이는 화이트 퍼포먼스 제품은 뛰어난 미백효과를 자랑해 피부 톤을 밝혀 주고 피부 광채와 혈행 개선에 도움을 준다"라고 전했다.

이번 CJ 홈쇼핑을 통해 선보이는 스페셜 패키지는 '라이트닝 콜렉터' 세럼 30ml 3개와 토너 200ml, 리치크림 50ml, 아이리바이브 30ml 가 각1개씩 추가 구성되어 있으며 가격은 109,000원이며 모바일로 구매 시,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