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투쿨포스쿨, 프랑스 영국 등 유명 백화점 잇달아 입점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6-04-05 08:26


투풀코스쿨이 영국 셀프리지 백화점에 입점했다.

글로벌 디자인 코스메틱 브랜드 투쿨포스쿨이 영국 대표 백화점인 셀프리지(Selfridges) 백화점 런던 본점에 한국 뷰티 브랜드 최초로 입점했다고 5일 밝혔다.

투쿨포스쿨은 Contemporary Art Cosmetic이라는 독특한 콘셉트로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어필해왔다.

이번에 입점된 제품 라인으로는 현재 프랑스 라파예트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있는 다이노플라츠 라인과 체크 라인 그리고 투쿨포스쿨만의 오리지널리티가 돋보이는 에그라인을 포함한 라인이다. 투쿨포스쿨은 이를 계기로 영국에서도 공격적인 마케팅을 통해 K-BEAUTY의 강력한 우수성을 알릴 예정이다.

투쿨포스쿨 브랜드 관계자는 "작년 10월, 프랑스에서 가장 큰 규모의 백화점 체인인 라파예트 백화점의 입점 성공이 발판이 되었다"며, "그 어떤 브랜드에서도 볼 수 없는 고유의 예술적 감각과 독특한 디자인을 통해 유럽 시장으로 한 단계 더 도약할 수 있는 기회로 삼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투쿨포스쿨은 작년 7월 미국 세포라를 시작으로 프랑스의 가장 큰 규모의 백화점 체인인 라파예트 백화점의 러브콜을 받아 입점했다. 또한 현재 중국과 일본, 대만 그리고 태국 등 총 11개국에서 글로벌 뷰티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다져나가고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