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무상창업 이벤트로 안정적인 일자리 제공"

권오기 기자

기사입력 2016-03-30 11:05


최근 경기침체의 지속으로 초기자본금이 더욱 낮은 소자본창업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러한 이유로 이사청소 및 입주청소 전문업체 '두꺼비 입주청소(www.두꺼비.kr)'에 예비창업주들의 관심과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두꺼비 입주청소'(최정삼 대표)는 서울, 인천, 경기 일대에서 이사청소와 입주청소를 하는 청소대행업체이다. 입주청소란 아파트나 빌라 등 이사 전 입주를 하기 위해 빈집 상태에서 실내 전체를 청소하는 작업으로 신청만 하면 청소 부담없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간편하게 입주청소를 받을 수 있는 서비스이다.

최정삼 대표는 "어린나이에 청소업을 하면서 전문적인 노하우를 터득하였으며 그간의 경험과 노하우를 사회에 환원하고자 무상창업 이벤트를 준비중이다" 며 "올해 중반에 사업설명회를 통해 사회빈곤계층과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무상창업을 시켜줄 예정이다"고 밝혔다.

'두꺼비 입주청소'의 무상창업이벤트를 통해서 올해안에 두꺼비입주청소 1호점과 2호점이 오픈을 할 예정이며, 무상창업이벤트를 통해 창업뿐만 아니라 제반의 청소대행업무 노하우와 CS교육, 온라인을 통한 마케팅교육, 줄눈시공, 마루코팅서비스등 체계적인 교육을 받음으로써 안정적으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창업에 필요한 모든 것을 무상으로 지원받게 된다.

최정삼 대표는 "두꺼비입주청소 임직원들은 주거환경이 열악한 노인계층과 저소득계층의 건강을 위해 꾸준히 청소봉사활동을 해 오고 있으며 봉사활동을 통해 삶의 쾌적성을 높여 입주청소를 의뢰하는 고객 한분 한분께 최선의 정성을 담은 서비스로 고객감동을 실천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두꺼비입주청소의 무상창업이벤트 사업설명회 및 취업설명회는 오는 7월 14일 김포시 북변동에 위치한 김포제일공업고등학교에서 오후 2시부터 3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이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글로벌경제팀 dsshin@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