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에스티앤컴퍼니, 고객센터 확장 운영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6-03-16 08:45


에스티앤컴퍼니(대표 윤성혁, 이정진)가 수강생들의 인강(인터넷강의) 수강을 더욱 원활하게 돕고자 고객센터 운영시간을 확대했다

에스티앤컴퍼니 고객센터는 평일(월~금)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운영되던 기존 운영 시간을 연장해 밤 12시까지 확장 운영하고, 기존에 운영되지 않았던 주말(토,일)에도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운영하는 것으로 서비스를 개편했다.

이번 개편은 고객 상담 서비스의 원활함과 수강생들의 인강 수강 편의성 증진을 위해 도입됐다. 에스티앤컴퍼니는 인강 수강생들의 문의에 빠르게 응대하고 불편함을 바로 해소해 학습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고객센터 운영시간을 확장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번 고객센터 확장 운영은 영단기와 공단기에서 먼저 실시하며 오는 4월 이후에는 다른 단기 브랜드에도 도입될 예정이다.

에스티앤컴퍼니 CS실 이재인 실장은 "이번 고객센터 확장 운영이 직장인 등 시간 활용에 어려움이 많던 수강생들부터 뜨거운 호응을 받고 있다"며 "인강을 듣는 수강생들의 특성상 평일 밤이나 주말에 상담 서비스가 필요할 때가 있는데 이번 서비스 개편을 통해 더욱 많은 수험생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