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민대학교 평생교육원 호스피탈리티가 2016년도 3월 개설을 확정, 4년제 학사학위 과정으로 신입생과 편입생을 모집하고 있다고 1일 밝혔다.
각 전공과정단위별 전문 지식 습득은 물론 현장실습과 사례 연구, 실무교육, 국내 관광 산업체 CEO 초청 강연 및 특강 등에 이르기까지 다양하고 차별화된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강규선 국민대 호스피탈리티 교수는 "국민대 호스피탈리티 만이 가지고 있는 특장점을 통해 최대한 빠른 기간 내 국내 최고의 관광산업 인재 양성의 요람으로 자리 잡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와 진학사 어플라이를 통하여 가능하며 학교를 직접 방문하여 상담 후 접수도 가능하다.
한편 국민대 호스피탈리티는 재학 중 호텔서비스사, 호텔관리사, 관광통역안내사, 컨벤션기획사, CS리더스관리사 등의 자격증 취득을 집중 교육하여 졸업이전 1인 최소 3개의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도록 최대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방침이다. 졸업 후에는 대학원 진학, 해외 유학 등이 가능하며, 관광 관련 산업체 중 호텔업, 항공 및 여행업, 외식 프랜차이즈, 테마파크 · 리조트 · 크루즈 · 카지노 · 면세점 · 휴양 콘도미니엄업계 진출, 이벤트 기획사 및 마이스(MICE) 업계 진출, 외식업 창업 및 컨설턴트, 관광 연구기관 · 정부기관 및 각 지역 관광공사 등으로 폭넓게 진출할 수 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