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편리한 인프라, 친환경생활, 쾌적한 교통망, 동천동 타운하우스 고기동힐스 분양 인기

박아람 기자

기사입력 2016-02-19 10:44



아파트를 떠나 차별한 집에서 도시의 편의시설을 즐기며 자연친화적인 고급스러운 타운하우스을 선호하는 실수요자나 투자자가 많아지고 있다. 자연의 여유로움을 즐기고자 하는 수요가 늘면서 전원주택의 여유로움과 도심의 편리함을 누릴 수 있는 단독형 타운하우스의 인기가 날로 높아져 가고 있다. 특히, 어린 자녀를 둔 30~40대의 청장년층의 수요가 늘면서 부동산 시장에 빠르게 안착 중이다.

대장동 도시개발계획을 타고 뜨고 있는 고기동힐스가 그 대표적인 좋은 예다.

과거 전원주택은 생활편의시설 부족, 열악한 교통 환경이 난점이었으나, 고기동 힐스의 경우 도심의 편리한 생활 인프라를 누리며, 친환경 생활을 함께할 수 있다는 점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타운하우스 고기동 힐스는 도심의 편리한 생활 인프라를 누리며, 친환경 생활을 함께 할 수 있어 인기가 높다, 도심 접근성이 뛰어나 용인~서울간 고속도로 서분당IC가 인접하여 서울 10분, 분당은 5분이면 진입할 수 있어 쾌적한 교통망을 제공 한다. 더불어 인근 대장동 도시개발계획인 발표되어 미래가치 상승도 기대 할 수 있다.

또한 단지 주변에 Pia영어유치원, 고기초등학교, 소명중고등학교, 국제학교 및 친환경 어린이집이 다수 인접해있어 자연 속 교육을 선호하는 30~40대의 문의가 잇따르고 있다고 한다.

무엇보다 광교산의 수려한 경관과 낙생저수지, 고기리유원지 등이 인접해 있어 도심 속 그린라이프를 누릴 수 있어 높은 삶의 질을 가능케 한다.

대표 전화: 1588-9307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