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하루 3분으로 눈의 피로회복과 건강까지!

이민욱 기자

기사입력 2016-02-16 11:54


제이드테라피

건강한 눈은 예로부터 오복 중 하나로 불릴 정도로 중요하게 여겨진다. 신체기관 중 가장 중요한 부위 중 하나인 '눈'은 하루 중 가장 많이 사용되는 부위지만 그에 비해 올바른 건강 관리법에 대한 이해와 정보가 부족한 것이 현실이다. 이렇듯 평소 '눈'의 피로에 시달리며 '눈' 건강 걱정을 하는 사람들에게 희소식이 있다. 하루에 3분 투자면 간단히 해결되는 방법이다.

3분 마사지로 눈의 피로 해소를 약속하는 제품은 제이드테라피 '천연옥 원적외선 눈마사지기'이다. 자동 눈 운동 마사지를 하면 컴퓨터와 휴대폰으로 뻐근해진 눈, 미세먼지로 꺼끌거리는 눈, 장시간 운전으로 뻑뻑해진 눈이 시원하게 풀린다.

'제이드테라피 눈마사지기'는 우선, 근시 예방과 눈가 주름 방지 효과가 있다. 꾸준히 마사지하면 안구 주변 조직의 미세혈관의 혈액 순환이 원활해지고 눈 주변 세포조직이 활성화하기 때문이다. 또, 눈밑지방과 다크서클 개선에도 도움이 되기 때문에, 중장년층은 실제 나이보다 훨씬 젊은 인상을 가질 수 있다. 안구 피로로 눈이 침침할 때 3분 마사지를 하고 나면 눈앞이 밝아지는 것을 느낄 수 있다.

눈 피로 해소와 건강 효과를 가져다주는 '천연옥 눈마사지기'의 원리를 간단히 요약하면, 경락마사지 원리를 고주파 진동 방식으로 구현해서 눈 주위 근육을 스트레칭해주는 것이다. 자세히 설명하자면, 우선 눈 주변을 감싸는 22개의 부드러운 진동 돌기가 20~100hz 고주파 진동을 통해 눈 주변 22곳의 경락을 시원하게 마사지해준다. 이와 동시에 돌기 끝마다 부착된 천연옥이 원적외선을 방출해 혈액 순환을 활성화시킨다. 혈액 순환이 좋아지면 눈 주변 근육 건강도 개선돼 노안 억제와 시력 유지에도 도움이 된다. 이 제품에 사용된 천연옥은 90.4%의 원적외선 방사율을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에서 인증받았다.

'제이드테라피 눈마사지기'는 중국산 유사품과 달리 100% 국내에서 생산하는 제품으로, 전자파인증번호를 획득한 안전한 기기이다. 한국인의 얼굴 형태를 과학적으로 분석해서 설계한 덕분에 돌기가 콧등을 심하게 눌러 통증을 유발하지 않는다. 천연옥으로 돌기 부분을 처리한 덕분에 피부에 자극이 없는 것도 차별점이다.

원터치 버튼으로 작동 모드와 작동시간을 선택할 수 있다. 안면피부 상태에 맞춰 마사지 강도를 강·중·약으로 조절할 수 있으며, 진동 모드는 무려 9가지가 구현된다. 작동 시간은 3분, 5분, 연속 중 원터치로 고를 수 있다. 일일이 건전지를 사서 끼워 쓰는 번거로움이 없는 '무소모품 제품'이다. 그 대신 리튬이온배터리를 내장해, 한 번 충전하면 150분간 연속 사용 가능하다. 하루 종일 컴퓨터나 핸드폰과 씨름하는 사람, 책이나 서류를 계속 보는 학생이나 사무직 직장인, 장시간 운전하는 사람, 안경이나 렌즈를 착용하는 사람, 안구건조증이 있거나 눈이 쉽게 피곤해지는 사람에게 '제이드테라피 눈마사지기'를 추천한다. 블랙과 화이트 두 가지 색상이 있으므로, 취향에 따라 골라 착용하면 더욱 멋스럽다.

하루 세 번, 3~5분씩 사용하면 적당하다. 수면 전 5분 정도 마사지해도 상쾌하게 잠들 수 있어 좋다. 우수한 건강용품을 좋은 가격에 제공하는 리뷰24(www.review24.co.kr)는 이처럼 다양한 효능이 있는 '제이드테라피 천연옥 원적외선 눈마사지기' 를 새봄 특별 행사가 4만7000원에 판매한다.

전화문의 1688-2528

☞ 상세페이지 바로가기

☞ 텐프로 종업원들도 놀란 50대 아저씨의 비밀은...

스포츠조선닷컴 이민욱기자 lucid2@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