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브레드가든, 국내 최초 마카롱 믹스 출시

박종권 기자

기사입력 2016-02-16 10:17


브레드가든이 국내 최초로 '마카롱 믹스'를 출시했다.

홈베이킹 전문 기업 '㈜브레드가든'(대표 이영진)이 국내 최초로 '마카롱 믹스'를 출시했다.

브레드가든이 선보인 마카롱 믹스는 마카롱의 인기에 힘입어 개발된 DIY 만들기 세트 제품으로 마카롱을 저렴한 가격에 집에서 직접 만들어 즐길 수 있다. 스트로베리와 프렌치 바닐라 2종으로 구성됐다.

제품 안에는 기본 재료와 도구인 반죽 믹스, 샌드용 크림, 짤주머니, 마카롱 도안이 들어 있어 복잡한 마카롱 만들기를 쉽고 간편하게 할 수 있다. 별도의 계량 없이 물만 부으면 완성되는 반죽 믹스와 쉽고 빠르고 균일하게 모양과 크기를 잡아주는 마카롱 도안은 까다로운 마카롱 만들기의 과정을 훨씬 수월하게 해준다.

브레드가든 관계자는 "프리미엄 디저트에 대한 국내 소비자들의 니즈가 나날이 높아지고 있다는 점을 반영해, 대표적인 고급 디저트로 손꼽히는 마카롱을 집에서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믹스 제품을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며 "마카롱은 무엇보다 다양한 맛과 색감이 특징인 만큼 지속적인 제품 개발을 위해 힘쓸 계획"이라고 전했다.

브레드가든의 신제품 마카롱 믹스는 온라인 공식 쇼핑몰인 브레드가든몰(www.ezbaking.com)을 비롯해 반포점, 홍대점, 강남점, 현대 판교점, 잠실 롯데월드몰 등 오프라인 매장과 대형마트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한편, 브레드가든은 마카롱 믹스의 출시를 기념해 3월 31일까지 브레드가든몰에서 마카롱 제작 및 포장 관련 제품의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선물용 마카롱 포장 박스를 최대 15%, 원하는 색감의 마카롱을 완성할 수 있게 도와주는 아이싱 컬러 제품을 10%, 스티커와 포장비닐 등 포장용품을 최대 50%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