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초등 공부 마스터 위해 '공부팬더'가 떴다!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5-12-27 11:43


교육 출판 전문 기업 좋은책신사고(대표 홍범준)의 초등 학습 참고서 '우공비'가 인기 애니메이션 '쿵푸팬더3'와 특별한 콜라보레이션을 가졌다.

좋은책신사고는 2016 우공비 세트 출시를 기념해 내년 1월 개봉예정인 쿵푸팬더3와 함께 우공비 극장 광고와 특별세트 패키지를 선보였다. 우공비 극장 광고는 드림웍스의 애니메이션으로 익숙한 쿵푸팬더 '포'가 화려한 액션을 선보이며 우공비 활용방법을 설명하는 내용이다. '쿵푸'와 중국어 발음이 유사한 '공부'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쿵푸팬더를 공부팬더로 변신시켜 '공부팬더의 공부비법'을 보여주는 것이 광고의 포인트. 광고는 전국 CGV 상영관에서 볼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쿵푸팬더 캐릭터가 그려진 2016 우공비 특별세트도 한정판매한다.

2016년 우공비는 개정 교과 과정을 완벽 반영됐으며 국어, 사회, 과학 과목은 교재 내 QR코드를 통해 개념 또는 문제 풀이 동영상이 무료 제공된다. 또한, 세트에는 학습에 유용한 과목별 단원평가, 서술형 비법책, 영어 단원평가 등 특별부록을 제공해 알차게 구성했다. 우공비 초등 시리즈는 오는 12월 말에 출시되고 3~6학년 세트 구매 시 쿵푸팬더 공부달력, 1~2학년 국어 및 수학 구매 시 쿵푸팬더 파일 홀더를 선착순 증정한다.

이와 함께 좋은책신사고 홈페이지(www.sinsago.co.kr)에서는 다음 달 11일까지 '우공비&쿵푸팬더3 세트 출간 이벤트'를 진행한다. 홈페이지에서 우공비&쿵푸팬더3 광고영상을 감상한 후 개인 SNS에 스크랩하고 퀴즈정답을 맞히면 공부달력과 파일 홀더로 구성된 '우공비&쿵푸팬더 공부키트'를 받을 수 있다. 2016 우공비 특별세트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좋은책신사고 마케팅부 장정화 부서장은 "이번 콜라보레이션으로 쿵푸팬더의 유쾌하고 활동적인 이미지를 우공비에 더해 학생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가고자 한다"며 "개정 교과 과정이 완벽 반영된 우공비 세트와 공부달력을 적극 활용해 새학기를 준비하길 바란다"고 전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