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특급호텔에서 즐기는 성탄절 연휴, 풍성한 프로모션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5-12-18 14:09


크리스마스 연휴를 앞두고 '맛집'과 근사한 선물 및 데이트 코스 등을 찾으려는 이들을 위해 유명 특급호텔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알찬 구성과 혜택을 자랑하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크리스마스 연휴가 어느덧 이틀 앞으로 다가오면서 최근 호텔업계에서 진행 계획을 밝힌 관련 프로모션에 소비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각 호텔마다 패키지 컨셉과 구성, 혜택 등이 개성적이고 다채로워, 성탄 연휴를 좀 더 특별하게 보내고 싶은 이라면 누구나 주목해볼 만하다.

성탄 연휴를 더욱 즐겁게 보내게 해 줄, 내로라하는 특급호텔들이 준비한 크리스마스 프로모션을 알아보자.


The-K호텔서울 레스토랑의 연말 특별 프로모션.
■ 더케이호텔서울, Christmas & Adieu 2015

서초구 양재동에 위치한 더케이호텔서울(사장 강병직)의 프리미엄 뷔페 더파크와 이탈리안 레스토랑 우첼로는 연말을 맞이해 오는 24일, 25일과 31일 맛과 가격, 분위기를 모두 충족시키는 프로모션인 Christmas & Adieu 2015를 진행한다.

먼저
더파크는 크리스마스 및 송년 스페셜 뷔페를 운영한다. 촘촘한 마블링이 살아 있는 꽃등심 로스트비프, 바다 향기가 느껴지는 해물찜, 부드러우면서도 쫄깃한 양갈비 구이 등 풍요로운 연말 만찬에 안성맞춤인 요리들이 스페셜 메뉴 3종이 추가된다. 또한, 더파크가 자랑하는 세계 각국의 100여가지 요리와 떡갈비, 쌈채소 및 보리밥, 순두부, 도루묵 구이, 꼬막 무침, 과메기 무침, 육개장, 매생이 굴국 등 최고급 제철 식재료의 맛을 한껏 끌어올린 겨울 특선 메뉴도 함께 즐길 수 있다.

더파크는 크리스마스 및 송년 스페셜 뷔페 기간을 포함해 12월말까지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디너, 12월 24일 디너에 2부제로 운영된다. 1부는 오후 5시~7시, 2부는 7시30분~9시30분이다. 2부제 기간에는 "겨울에는 참치보다 낫다"는 방어회를 특별 제공한다.

더파크 이용가격은 부가세를 포함해 성인 기준 점심 3만9천원, 저녁 4만 3천원이며 주말은 종일 5만2천원이며, 12월 24일, 25일, 31일에는 점심과 저녁 모두 성인 6만2천원, 소인 3만원으로 조정된다.


이탈리안 레스토랑 우첼로는 스페셜 디너코스를 마련했다. 바질 소스·허브 샐러드·연어알·시소 드레싱을 곁들인 참치와 가리비 구이, 향긋하고 고소한 야생버섯 수프, 토마토 소스와 고소한 퍼프 도우로 만든 돗돔 카넬로니, 블랙 올리브 감자 퓌레·계절 채소·송이 버섯· 레드와인 소스를 곁들인 최상급 안심 스테이크 등 정통 이탈리안 요리를 경험할 수 있는 풀코스로 구성됐으며, 특선 티라미슈와 브리 치즈, 커피 또는 차 등이 후식으로 제공된다.

우첼로 스페셜 디너 코스의 이용 요금은 부가세 포함하여 12만원이며, 더 자세한 내용은 더케이호텔서울 홈페이지(http://www.thek-hotel.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리츠칼튼 서울, 리츠 티저트-스위트 크리스마스

리츠칼튼 서울은 오는 내년 1월 3일까지 크리스마스 콘셉트의 다양한 디저트를 제공하는 프로모션인 리츠 티저트-스위트 크리스마스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새롭게 변신한 리츠 티처트에는 프랑스 전통 크리스마스 케이크인 부쉬 드 노엘, '독일 크리스마스 빵'으로 유명한 스톨렌, 달콤한 에끌레어, 밀푀유, 마카롱 및 크리스마스 쿠키 등이 있다. 또한, 티저트와 궁합이 좋은 로네펠트 홍차 10종 또한 준비돼으며, 차 전문가가 고객이 취향에 맞는 홍차를 선택할 수 있도록 돕고 가장 이상적인 차 맛을 즐길 수 있는 순간에 직접 서비스할 계획이다.

이 외에도 오는 25부터 27일까지 사흘간 세계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곰인형인 테디베어의 특별 전시 및 판매가 진행될 예정이다.

리츠칼튼 서울 관계자는 "크리스마스의 따뜻하고 화려한 분위기와 달콤함을 한 번에 느낄 수 있는 리츠 티저트에서 소중한 사람들과 행복하게 한 해를 마무리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매주 주말 및 크리스마스 당일 더 리츠 바에서 1부 12시부터 오후 2시30분까지, 2부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운영된다. 이용 가격은 세금 및 봉사료를 포함해 성인 3만9000원, 어린이 2만6000원이며, 성인의 경우 1만5000원을 추가하면 스파클링 와인 한 잔이 추가 제공된다.

■ 서울신라호텔, 스페셜 테이스팅 라운지

서울신라호텔은 풍성한 와인 및 안주류와 함께 달콤하고 낭만적인 연말을 보낼 수 있는 공간인, 스페셜 테이스팅 라운지를 마련했다.

스페셜 테이스팅 라운지 입장 고객은 화려한 도심 야경을 감상하며 십여 가지의 다채로운 와인을 자유롭게 시음하고, 각 와인에 대한 설명도 들을 수 있다. 준비된 와인은 비오니에, 샤르도네, 리슬링 품종으로 만든 화이트 와인 3종과 피노누아, 메를로, 템프라니요, 몬테풀치아노, 카베르네 소비뇽, 쉬라즈, 말벡 품종으로 만든 레드 와인 7종 등이며, 치즈, 건과일, 올리브 등 와인과 어울리는 안주도 함께 즐길 수 있다.

스페셜 테이스팅 라운지는 스페셜 테이스팅 라운지 패키지 이용 시 입장할 수 있으며, 패키지는 디럭스룸 1박과 스페셜 테이스팅 라운지 2인 입장, 어번 아일랜드 릴렉세이션 존(야외 자쿠지, 핀란드 사우나),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 이용, 발렛파킹 1회 등으로 구성됐다. 패키지 이용 기간은 18일부터 31일까지이며, 가격은 30만원부터이다.

스페셜 테이스팅 라운지는 저녁 7시부터 10시까지 운영되며, 24~26일은 10종 와인 외에도 프랑스 대표 샴페인인 모엣 샹동이 특별 추가되고 운영 시간이 저녁 11시까지로 연장된다.

■ 롯데호텔서울, 2015 잭팟박스

롯데호텔서울의 베이커리 델리카한스는 다음달 31일까지 산타클로스의 선물상자를 열어보는 추억을 선사하는 2015 잭팟박스를 판매한다.

2015 잭팟박스의 기본 구성은 롯데호텔의 시그니처 곰 인형인 로니 베어 크리스마스 에디션, 레스토랑 점심 2인 이용권, 와인 및 맥주 교환권 등 최소 21만원부터 최고 70만원에 이르는 상품들로 이뤄져 있다. 기본 구성으로 제공되는 와인은 에쿠스 카베르네 소비뇽과 산테로 피노 샤도네이 스푸만테 등 2종이며, 맥주는 아사히 맥주 세트이다.

또한, 2015 잭팟박스에는 디럭스 객실 숙박권, 설화수 스파 이용권, 델리카한스 케이크 교환권, 카피시모 커피 머신 등 다양한 상품이 무작위로 포함돼 있다. 구매 가격은 세금 및 봉사료를 포함해 15만원이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