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다향오리, 신제품 ‘오리스테이크 숯불갈비맛’ 출시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5-12-18 12:47


국내 오리업계 1위 브랜드 다향오리가 신제품 '오리스테이크 숯불갈비맛'을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오리스테이크 숯불갈비맛'은 다향오리가 오리고기의 대중화에 앞장서고자 신설한 '다향 식품연구소'에서 선보인 첫 번째 신제품이다.

이 제품은 다향오리가 엄선한 국내산 오리의 통정육을 사용하여 촉촉한 육즙과 두툼한 고기의 식감을 그대로 살렸으며, 오븐에 구워내 기름기를 줄였다. 또한 오리고기를 더욱 부드럽게 만들어 아이부터 어른까지 누구나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특히 한국인이 선호하는 숯불갈비맛 양념을 가미해 많은 이들이 보다 친숙하게 먹을 수 있도록 만들었다.

이번 신제품은 싱글족 트렌드를 반영하고, 제품을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100g 소용량으로 구성했다. 1팩 당 100g씩 개별 포장된 제품 4개가 들어있어 언제든지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다향오리 오리스테이크 숯불갈비맛은 이마트를 통해 우선적으로 선보이며, 다향오리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다향착한정육점(dahyang.co.kr)을 비롯해 각 대형마트, 온라인마켓 등으로 점차 확대해 판매할 예정이다. 제품 가격은 9,800원(100gx4개)다.

다향오리 기획실 박은희 상무는 "입맛 따라 골라 먹기 좋은 다향오리의 다양한 제품들과 함께 건강한 겨울 나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다향오리는 다양한 제품들로 오리고기 대중화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