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1월 온라인 GS샵 및 예스24를 통해 판매를 진행했던 동아출판 '백점맞는 월간지'가 소비자 성원에 힘입어 GS 홈쇼핑을 통해 전격 판매된다.
교육출판전문기업 동아출판은 2016년 신학기용 자기주도학습 월간 교재 '백점맞는 월간지'를 18일(금) 오후 1시 40분 GS홈쇼핑에서 판매한다고 밝혔다. '백점맞는 월간지'는 초등 전 학년 대상의 월간 학습 교재로 매월 교재와 온라인 강의를 제공하여 학생들의 자기주도 학습 습관 형성을 돕는다.
'백점맞는 월간지'는 1년 정기구독 교재로, ▷'백점맞는 수학' 개념편, 문제편, 학부모지도서 ▷'백점맞는 평가'(국어, 사회, 과학) 개념편, 문제편, 학부모지도서 ▷전 과목 '창의사고력' 문제집 및 ▷문제풀이 온라인 강의를 제공하여 교과서의 개념이해부터 전 과목 학교 숙제까지 스스로 해결할 수 있다. 또 수시로 진행되는 수시평가, 단원평가에 충분히 대비할 수 있도록 ▷시험대비 문제집 '백점맞는 단원평가' ▷중간/기말 모의고사 문제집 '백점맞는 모의고사', ▷모르는 문제를 스스로 해결하도록 돕는 '나만의 과외선생님, 온라인 강의'도 제공된다.
이번 홈쇼핑 판매에서는 추가로 1, 2학기 동아전과를 선택할 수 있으며 창의 사고력 향상을 위한 '과학이야기+과학 만들기' 구성도 추가 선택이 가능하다.
동아출판 김종규 팀장은 "지난 5년간 꾸준히 사랑 받아온 동아출판의 대표 학습지 '백점맞는 월간지'가 지난 11월 온라인 판매 시작 후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어 홈쇼핑 판매까지 기획하게 되었다"며 "'백점맞는 월간지'의 체계적인 학습을 통해 알차게 새학년을 맞이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