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위메프, 19일 삼성동 사옥에서 위메이크뷰티 뷰티페어 개최

박종권 기자

기사입력 2015-12-16 11:19


위메프가 19일 삼성동 사옥 1층에서 위메이크뷰피 뷰티페어를 개최한다.

소셜커머스 위메프(대표 박은상 www.wemakeprice.com)가 운영중인 뷰티랭킹 전문관 '위메이크뷰티'가 19일 정오에 삼성동 위메프 사옥 1층에서 위메이크뷰티 뷰티페어를 개최한다.

위메이크뷰티는 국내 외 화장품 브랜드 4000여개를 체험하고 공정한 화장품 리뷰를 통해 뷰티 랭킹을 제공해온 '뷰티 랭킹 전문 사이트'다. 올해 화장품 리뷰 110만건을 돌파했다. 지난 9월과 11월엔 위메이크뷰티 뷰티랭킹쇼를 성황리에 개최한 바 있다.

이날 행사에는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김선희 원장의 연말 메이크업 하우투 뷰티클래스가 진행된다. 또한 명품 뷰티 아이템 100원 경매 등 다양한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참가 브랜드 아가타(스킨 리터닝 파운데이션 & 립크레용), 시크릿 에이지(슈멜츠 알엑스 얼티메이트 링클 코렉터), 카미안느(루미너스 바이탈 더블유 커버 케어 솔루션) 등 뷰티브랜드 패밀리세일 행사가 총 4시간 동안 진행된다.

위메이크뷰티(http://beauty.wemakeprice.com)를 통해 당첨된 뷰티페어 참가자 전원에게는 행사장에서 참가 브랜드 뷰티키트가 제공되며, 행사 수익은 연말 나눔 행사의 일환으로 IOM이민정책연구원(원장 장준오)에 기부 될 예정이다.

감부미 위메이크뷰티 팀장은 "연말연시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이 저렴한 가격에 인기 있는 뷰티아이템을 구매하고, 어려운 이웃과 함께 나눌 수 있는 뜻 깊은 행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