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ABC마트 그랜드스테이지 명동점 그랜드오픈

박종권 기자

기사입력 2015-12-10 13:52


ABC마트가
'ABC마트 그랜드스테이지 명동점'을 그랜드 오픈한다.

국내 최대 슈즈 멀티 스토어 ABC마트(http://www.abcmart.co.kr, 대표 이기호)가
'ABC마트 그랜드스테이지 명동점'을 12일 그랜드 오픈한다.

'ABC마트 그랜드스테이지 명동점'은 기존의 다른 매장과 차별화된 매장으로 오직 명동점에서만 찾을 수 있는 특별한 상품이 준비됐다. 인기 브랜드인 나이키, 아디다스 등이 전문관으로 들어가 있고 신발뿐 아니라 의류, 액세서리까지 총망라해 선보이는 게 특징이다. 각 브랜드의 일부 상품만 취급하는 형태를 벗어나 브랜드 전문관이 그대로 입점 된 형태로 운영된다는 점에서 타 매장과의 차별점이다.

기존 ABC마트와 달리 각 브랜드별 엄선된 최상위 상품들로 구성된
'ABC마트 그랜드스테이지 명동점'은 다양한 패션과 함께 트렌디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대규모 스페셜 유통 채널이 될 것으로 보인다.

ABC마트는 '그랜드스테이지 명동점' 오픈을 기념해 12, 13일에 나이키 에어포스원, 나이키 테아, 나이키 허라치, 아디다스 슈퍼스타 파운데이션 등 특별한 제품을 선착순 판매한다. 그랜드스테이지 명동점에서 특별한 추억을 만들고, 캐리커쳐를 그려 인스타그램을 해시태그(#)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컨버스 잭퍼셀, 푸마 허스키 등 신발을 증정한다.

ABC마트 관계자는 "그랜드스테이지 명동점은 신발뿐 아니라 다양한 브랜드의 패션 상품을 엄선하여 선보이는 차별화된 매장"이라며 "연인, 가족, 친구들과 방문해 자신만의 스타일에 맞는 제품을 구입해 즐거운 연말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4일 프리 오픈을 한 'ABC마트 그랜드 스테이지 명동점'에서 12일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하루 전날인 금요일에 리복 인페르노를 구매하는 선착순 40명에게 당일 오후 4시에 열리는 '유빈의 팬 사인회& 포토 타임 이벤트' 참여혜택을 제공한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