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동아출판, 새학년 대비 ‘초등교재 온라인 서점 프로모션’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5-12-07 09:19


교육출판전문기업 동아출판이 겨울방학을 맞아 온라인 서점에서 초등 교재를 구매하는 소비자를 위한 <공부의 요정, 동아지니 1학기를 부탁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동아출판은 12월부터 인터넷 서점 예스24, 인터파크도서, 알라딘 서점, 인터넷 교보문고와 동아출판닷컴에서 동아출판 대표 초등 교재를 구매할 경우 포스트잇 세트로 구성된 '포스트잇 노트'와 북마크를 제공한다. 먼저 <백점맞는 시리즈> 전 과목 세트 또는 국·사·과 세트, <차이를 만드는 시간> 전 과목 세트, <동아전과> 세트 구입 시 포스트잇 노트가 증정된다. <백점맞는 시리즈> 낱권 또는 국어·수학 세트, <큐브수학> 낱권 또는 세트, <차이를 만드는 시간> 낱권 구매 시에는 북마크를 받을 수 있다.

프로모션은 예스24와 인터파크도서, 알라딘 서점에서 구매 시 교재에 대한 기대 별점을 등록하면 참여할 수 있고, 인터넷 교보문고의 경우 소정의 포인트 차감 후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기프트 소진 시 종료된다. 이 밖에도 해당 초등교재를 구매할 경우 정상가에서 10% 할인과 5%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다.

동아출판 관계자는 "동아출판의 초등 교재들은 개념 이해는 물론 자기주도 학습 습관을 유도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로 구성되어 있다"며 "프로모션에 포함된 동아출판의 대표 초등교재들과 함께 겨울방학 기간을 잘 활용하여 다가오는 새학년을 대비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프로모션에 포함된 동아출판 <백점맞는 시리즈>는 2016년형으로 새롭게 출간된 자기주도 학습서로 WHY(What-How-whY) 학습법을 반영했다. 또 <차이를 만드는 시간>은 올해 출간된 교과서 차시 학습을 통해 학생들의 공부 습관을 형성해주는 신개념 참고서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