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라로슈포제(www.larocheposay.co.kr)가 피부 트러블이 생기기 쉬운 겨울철 일상 속 피부 고민을 개선시켜 줄 수 있는 관리법을 찾는 '일상 속의 OUCH(아우치), 시카플라스트가 필요한 순간' 이벤트를 31일까지 진행한다.
지난 4일 시작된 '시카플라스트 OUCH 이벤트'는 라로슈포제 공식 홈페이지에서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겨울철 거칠어진 손, 연약한 아기 피부, 군대 간 남자친구의 거칠어진 손 등 겨울에 자주 겪는 5가지 피부 고민에 맞는 대처법 및 라로슈포제 추천 시카플라스트 제품을 확인한 뒤 자신의 경험을 남기면 된다. 경험담을 개인 SNS에 올린 후 URL을 남기거나, 친구들에게 이벤트를 공유하면 당첨 확률을 더욱 높일 수 있다.
라로슈포제는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피부 자극 및 손상 개선에 효과적인 시카플라스트 5종으로 구성된 '시카플라스트 OUCH 케어 박스'(10명)와 '시카플라스트 라방 B5 클렌저' 정품(20명) 및 '시카플라스트 밤B5' 정품(20명)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시카플라스트를 처음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시카플라스트 밤B5' 15ml와 '오 떼르말 스파워터' 50ml를, 선착순 1000명에게는 '시카플라스트 밤B5' 3ml를 증정한다.
라로슈포제 관계자는 "겨울철 피부 손상으로 고생하는 분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시카플라스트로 많은 분들의 피부 고민이 줄어들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시카플라스트는 피부 손상을 효과적으로 개선해주는 스페셜 케어 라인으로, 라로슈포제는 극건성 피부의 거칠어지고 손상된 부위 등 외부로부터 자극 받은 피부에 사용할 수 있는 밤 타입의 크림, 클렌저, 핸드 크림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