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생명과학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리튠(re:tune)과 비만치료 특화 의료기관 365mc가 지난 20일 'All-Day Slim 다이어트 클래스'를 성황리에 마쳤다.
리튠과 365m의 브랜드 및 신제품 '365mc 다이어트 데이앤나이트' 소개로 시작된 행사는 365mc 휘트니스센터 윤영희 트레이너가 아침, 저녁 10분 투자로 건강하게 몸매 관리할 수 있는 체조를 소개하고, 다년간 쌓아온 다이어트 비법을 공유하며 본격적인 클래스로 이어졌다. 또한 이날 행사의 케이터링은 365mc 식이영양상담센터 임상영양사가 직접 선정한 건강 다이어트 식단으로 구성돼 참가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서울, 영등포, 대전에 센터를 둔 365mc 휘트니스 윤영희 트레이너는 "복부, 허벅지 등 국소 부위 운동이 해당 부위 체지방 감량에 크게 효과를 미치지는 못하더라도 운동을 통한 탄력이나 근육량 증가 만으로도 그 부위 라인 개선이나 체형 교정 효과를 볼 수 있게 된다"고 설명했다.
'365mc 다이어트 데이앤나이트' 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문의는 리튠 공식 온라인몰(www.retune.co.kr)과 리튠 고객상담실 (080-2468-080)을 통해 가능하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