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한국필립모리스, 펄벅재단과 '사랑의 김장 나누기'

장종호 기자

기사입력 2015-11-20 11:42


한국필립모리스㈜는 19일 사회복지법인 한국펄벅재단과 함께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를 열었다.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는 한국필립모리스 임직원들이 지난 2011년부터 매년 연말 진행하고 있는 사회공헌 활동으로, 저소득 다문화가정의 생계 지원 및 경제적 부담 해소를 돕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기 위한 봉사 활동이다.

서울 영등포구 영등포공원에서 진행된 이날 행사에는 한국필립모리스 정일우 대표이사를 비롯한 한국필립모리스 임직원, 한국펄벅재단 관계자 및 결혼이민여성 자원봉사자 등 총 70여명이 참여했다.

김장 나누기 행사에 참여한 한국필립모리스 임직원과 결혼이민여성 자원봉사자들은 절인 배추와 양념장으로 김장김치 2000kg(약 1050포기)를 직접 담갔다. 이날 담근 김치는 쌀 1500kg과 함께 수도권 지역의 저소득 다문화가정 150세대에게 전달된다.

한국필립모리스 정일우 대표는 "어렵고 소외된 이웃의 경제적 부담을 덜고 지역사회에 나눔 문화를 확산하고자 시작한 '사랑의 김치 나누기' 행사가 어느새 5년째 이어지고 있다"며 "오늘 담근 김치가 어려운 이웃들의 겨울나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한국필립모리스㈜가 11월 19일 사회복지법인 한국펄벅재단과 함께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를 열었다. 행사에 참여한 한국필립모리스㈜ 임직원과 결혼이민여성 자원봉사자들이 함께 김장김치를 만들고 있다.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