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네스카페, 플래그십 스토어 이태원에 오픈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5-11-19 10:12


네스카페가 플래그십 스토어를 서울 이태원에 오픈했다.

네슬레의 전세계 1위 커피 브랜드 네스카페(www.cafenescafe.co.kr)가 오는 20일 금요일, 서울 용산구 이태원동에 위치한 네스카페 이태원을 대대적으로 리뉴얼, 플래그십 스토어로 재 오픈 한다.

네스카페의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리뉴얼 매장인 네스카페 이태원은 이태원이 이국적이고 트렌디한 공간으로써 젊은 유동인구, 직장인들의 집결지라는 다양성을 반영, 단순히 커피를 마시는 공간을 넘어 오감으로 커피를 즐길 수 있는 도심 속 신개념 카페로 재탄생 됐다.

우선 '디지털 플레이그라운드' 콘셉트로 지상 2층부터 루프 탑 4층까지 총 3개 층 규모의 모든 카페 공간을 전부 디지털화해 소비자와의 소통은 물론, 매장을 방문한 소비자들끼리 경험을 공유할 수 있는 복합 디지털문화공간을 마련했다.

매장 입구에서 여유 좌석과 이벤트 정보를 제공하는 '웰커밍 월'과 소비자들이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을 통해 업로드 한 네스카페 이태원점의 이미지들을 공유하는 '커뮤니티 월' 등 매장 곳곳에 디지털적인 재미를 더했다. 또한 '네스카페 글라스'를 이용해 네스카페 커피의 생산공정을 360도 특수 촬영으로 만든 네스카페 플랜 비디오도 감상할 수도 있다.

이태원점의 하이라이트인 4층 '펀 루프탑' 에서는 의자에 설치된 LED 조명 컬러를 모바일 앱으로 취향에 따라 조절 할 수 있어 더욱 이색적인 카페 경험을 제공한다.

더불어 모든 공간에 네스카페만의 색다른 인테리어 콘셉트를 적용, 내 집같이 따뜻하고 편안한 분위기에서 커피를 마시는 이른바 '마이 스페이스'를 즐길 수 있다.

특히 국내 최초로 카페에서 캡슐 커피를 맛볼 수 있는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셀프 서비스 라이브러리'에서 '원데이 머그 (1Day MUG)'를 9천 9백원에 구입하면 네스카페 돌체구스토의25가지 다양한 캡슐 중 6개의 캡슐을 선택해 바리스타처럼 나만의 커피를 만들 수 있다. '원데이 머그'와 캡슐만 있으면 '마이 스페이스'에서 하루 종일 편안하고 느긋하게 커피를 즐기는 여유를 누릴 수 있다.

또한 네스카페 이태원점만을 위해 대표 초콜릿 스낵 '킷캣'을 활용한 시그니처 메뉴 3종 '킷캣 아포가토', '킷캣 브라우니', '킷캣 머핀' 을 선보여 색다른 디저트 경험을 제공하며, 젊은 세대의 취향을 반영해 24시간 매장 운영시간 동안 오전에는 재즈, 오후에는 모던락, 밤에는 EDM, 새벽시간엔 R&B음악을 제공해 시시각각 다른 분위기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네스카페 마케팅 관계자는 "이태원이 한국에서 가장 이국적이고 트렌디한 공간으로써 젊은 세대에게 큰 인기를 구가하는 것은 물론, 새로운 시도와 다양성이 유연하게 받아들여지는 곳이라는 점에 착안해 이태원점을 첫 번째 리뉴얼 매장으로 선택하게 됐다"며, "철저한 타깃 분석과 트렌드 조사를 통해 완전히 새롭게 태어난 네스카페 이태원은 이태원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부상할 것" 이라고 전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