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투미(TUMI), 하이엔드 프리미엄 에디션 'CFX 컬렉션' 론칭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5-11-19 09:21


투미.

글로벌 시티즌을 위한 여행, 비즈니스, 라이프 스타일의 대표 브랜드 투미(TUMI)가 최고의 디자인과 소재로 새롭게 재해석된 디자이너 셀렉트 에디션 CFX 컬렉션을 선보인다.

최고의 투미 프리미엄 에디션 CFX 컬렉션은 세계적 수준의 장인정신과 최첨단 혁신이 만나 탄생한 카본 파이버(Carbon Fiber) 소재가 적용된 실루엣에 브라운 컬러의 악어가죽 장식이 더해져 부드러운 터치감과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선보인다.

스웨덴의 슈퍼카 제조업체 코닉세그(Koenigsegg)사의 300만 불 이상의 최고급 슈퍼카 제작에 사용되는 카본 파이버 CX6™를 투미가 독점으로 사용하였으며, '걸어 다니는 슈퍼카'라 불리는 CFX 컬렉션에 모두 적용되었다.

비즈니스맨의 필수 아이템, 인디애나폴리스 슬림 브리프(Indianapolis Slim Brief)는 태블릿PC를 수납할 수 있는 패딩 처리된 전용 수납공간과 다양한 내외부의 수납 포켓이 구성되어 업무에 필요한 서류, 전자기기 등을 편리하게 수납할 수 있다. 탈부착이 가능한 어깨끈이 구성되어 있어 브리프케이스와 크로스바디의 두 가지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다.

왓킨스 백팩(Watkins Backpack)은 비즈니스맨을 위한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백팩으로 전자기기를 수납할 수 있는 별도의 수납공간, 신용카드와 여권 등의 전자화된 개인정보 스캔의 유출을 막아주는 아이디 락(ID Lock™) 기능이 적용된 포켓이 마련되어 효율적이고 스마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인디애나폴리스 슬림 브리프와 왓킨스 백팩은 여행을 떠나거나 출장을 떠날 때, 여행 캐리어 핸들에 가방을 고정하는 애드 어 백(Add-a-bag) 기능으로 안전하고 편리한 이동을 도와준다.

프리미엄 럭셔리의 대명사, 비즈니스맨을 위한 CFX 컬렉션은 새롭게 선보이는 디자이너 셀렉트 에디션을 비롯하여 여행 캐리어, 브리프케이스, 크로스바디, 액세서리 제품들로 출시되며, 전국 투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