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상㈜ 청정원이 액상 자연조미료 '요리에 한수' 및 장류 제품 홍보 모델로 이원일 셰프를 선정했다.
이원일 셰프가 요리에 풍미를 더하기 위해 사용한 요리에 한수는 대상의 전통 양조간장 발효 기술과 조미 노하우를 바탕으로 만든 액상 자연조미료로, 어떤 요리에든 '한수(한 스푼)'을 더하는 것 만으로 감칠맛과 풍미를 더해 준다. 올 1월 제품 출시 후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으며, 특히 하반기 점유율(7~9월, 링크아즈텍 기준)에서 업계 제품 중 유일하게 플러스 성장을 기록하는 등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이러한 반응에 힘입어 청정원도 보다 적극적인 소비자 공략을 위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이번에 공개한 TV 광고뿐만 아니라,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 등을 활용한 SNS 바이럴 활동도 펼칠 예정이다. 더불어 매장에서도 대규모 샘플링과 함께, 이원일 셰프 이미지를 활용한 홍보물을 통해 보다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을 유도할 계획이다.
대상(주) 식품사업총괄 최광회 그룹장은 "최근 쿡방 열풍으로 전국민의 요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친근한 이미지의 이원일 셰프와 함께 누구나 쉽게 우리 전통 장류를 이용해 건강하고 맛있는 요리를 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