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MBC아카데미뷰티스쿨 미용학원, 전국체육대회 개·폐회식 헤어·메이크업 연출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15-11-06 13:56



MBC아카데미뷰티스쿨 6일 미용학원이 국내 스포츠 축제인 '전국체육대회'와 '전국장애인체육대회'의 개·폐회식에서 헤어 및 메이크업의 총 연출을 맡아 성공적인 무대를 이끌었다.

MBC아카데미뷰티스쿨 미용학원에 따르면 지난 10월 16일부터 총 7일간 진행된 전국체육대회는 올해로 96회를 맞은 전국 규모의 종합 경기 대회로, 올해는 선수 및 임원진 포함 약 24,780여명이 참가해 축구, 야구, 육상, 레슬링 등 총 47개 종목에서 치열한 접전을 펼쳤다.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은 'Dream of KANGWON, Glory of KOREA'라는 주제로 펼쳐진 대회 개회식의 메이크업 및 헤어 연출을 맡았다. 개회식에 참여한 약 30여명의 소속 아티스트들은 무대 컨셉에 맞춘 섬세하고 아름다운 헤어와 메이크업으로 대회 시작을 알렸다. 22일 진행된 폐회식 역시 완성도 높은 헤어·메이크업을 선보이기도 했다.

전국체육대회 이후 진행된 '제35회 전국장애인체육대회' 개회식 무대 역시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이 책임졌다. 지난 28일부터 5일동안 진행된 전국장애인체육대회에는 신체적 한계를 극복하고 대회에 도전하는 선수들과 이들을 위한 임원진 및 보호자들까지 총 7,687여명이 참가했다. 이번 대회 개회식의 헤어와 메이크업을 맡은MBC아카데미뷰티스쿨 소속 아티스트들은 화려하고 풍성한 볼거리가 가득한 무대를 위해 힘을 보탰다.

MBC아카데미뷰티스쿨 관계자는 "전국체육대회와 전국장애인체육대회의 개·폐회식 연출을 맡게 돼 영광이었다"며 "대회지원이 학원 수강생들에게 현장에서의 실전 감각을 기를 수 있는 좋은 경험이 되고, 향후 다양한 현장 실습의 기회를 제공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은 서울 동대문, 경기 수원, 안산, 강원도 강릉, 원주,춘천 등 총 43곳의 캠퍼스를 운영하고 있는 뷰티 아카데미다. 미용 관련 자격증 취득을 위한 커리큘럼 제공은 물론, 패션쇼, 아시안게임, 영화제 등 다양한 현장 실습의 기회를 마련해 수강생들의 실력향상에 힘쓰고 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