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오감발달 액티비티북 브랜드 어스본 코리아(www.usborne.com/kr)가 플랩을 열고 닫으며 배우는 우리 아이 첫 지식 그림책, '어디어디 숨었니?'시리즈를 새롭게 선보인다.
'어디어디 숨었니? 모두 잠든 밤'은 한밤중 빵집에서 빵을 만드는 제빵사들과 기찻길을 고치는 사람들, 가게의 상인들, 밤에 날아다니는 나방과 반딧불이, 박쥐, 올빼미를 만날 수 있는 플랩북이다. 밤의 동물들, 밤에 일하는 사람들과 숨바꼭질하는 기분으로 놀이하듯 배울 수 있는 '모두 잠든 밤'은 도시와 자연, 기찻길, 상점가 곳곳에 누가 숨었는지 찾아보는 재미를 선사한다. 낮과 밤에 대해 이야기하고 우리가 살아가는 세계를 이해하며 그림책을 감상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어디어디 숨었니? 우리 집 꽃밭' 꽃밭에 사는 곤충과 동물을 따라가며 생태를 익힐 수 있는 플랩북이다. 플랩을 하나씩 열어 벌과 나비, 달팽이, 애벌레 등 귀여운 곤충들의 생김새를 재미있게 배울 수 있으며, '누가 양배추 입에 구멍을 냈는지', '거미가 만드는 것이 무엇인지', 책 속의 물음을 따라 "윙윙", "붕붕", "짹짹" 등 동물들의 소리를 따라할 수 있다.
'어디어디 숨었니?'시리즈는 2세 이상 연령의 어린이가 볼 수 있으며, 온·오프라인 서점과 어스본 코리아 직영매장(홈플러스 인천송도점 내 서점)에서 구입 가능하다. 정가는 각 권 9천원이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