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엄마품체험단이 페넬로페 신제품 미라클 팬티 셔링 기저귀를 첫 체험단으로 진행한다. |
|
엄마가 운영하는 '엄마품 체험단'이 페넬로페 신제품 미라클 팬티 셔링 기저귀 체험단을 진행한다.
엄마품 체험단은 10월 30일까지 자사 블로그(http://blog.naver.com/mama_hug)에서 페넬로페가 신규 출시한 '미라클 팬티 셔링 기저귀'의 첫번째 체험단을 단독으로 선보인다.
체험 제품인 페넬로페 팬티 셔링 기저귀는 지난 2012년 미라클 팬티 기저귀 라인을 첫 출시한 후 자사 연구진들의 독보적인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3년 간의 끊임없는 연구 끝에 탄생한 제품이다. 페넬로페 미라클 팬티 셔링 기저귀는 움직임이 많은 아기가 편안하게 활동 할 수 있도록 맞춤 설계를 적용하고, 아기 엄마들로 구성된 자체 평가단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완성됐다. 이 제품은 국내 유일한 셔링 기술을 도입해 팬티 기저귀에 탄력적인 4줄의 셔링 시스템을 사용해, 기저귀의 처짐과 뭉침을 혁신적으로 방지했다. 입체적으로 감싸는 셔링 라인이 움직임이 많은 활동적인 아기의 움직임까지 부드럽고 탄탄하게 잡아준다. 빠르고 강력한 흡수를 위해 기저귀 흡수커버에 3D 다이아몬드 엠보싱을 적용했고, 엠보싱 사이사이에 위치한 에어홀이 통기성을 강화해 최적화 된 상태를 유지시켜준다. 또한 아기의 편안한 심리 발달을 위해 13㎏ 이상의 아기도 착용이 가능한 빅 사이즈 라인까지 구비했다. 이는 큰 사이즈의 기저귀를 만들어달라는 엄마들의 의견을 십분 반영한 결과다.
엄마품 체험단 관계자는 "엄마들을 위한 '엄마품 체험단'을 통해 엄마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제품을 만드는 페넬로페의 제품을 소개할 수 있어 기쁘다"며 "많은 사람들이 페넬로페의 신제품을 체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페넬로페 관계자는 "자신의 의사를 표현하지 못하는 아기를 위해 어떻게 하면 최고의 편안함을 줄 수 있을지를 항상 고민하고 있다"며 "3년간의 연구 끝에 출시한 셔링 기저귀는 국내 유일한 셔링 기술을 도입한 혁신적인 제품으로 차후 영유아 팬티 기저귀 시장을 선도할 수 있는 차별화 된 제품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엄마품 체험단'은 대한민국 엄마들의 마음을 가장 잘 알고 공감하는 체험단 블로그로 일상과 육아에 지친 엄마 블로거들에게 작은 위안과 휴식을 주기 위한 공간이다. 엄마들과 희로애락을 나누고 소통하며 엄마와 가족들에게 꼭 필요한 작은 선물들을 꾸준히 제공하겠다는 게 목표다. 엄마품 체험단은 '엄마의 마음으로 누구에게나 열려 있다'는 걸 모토로 엄마와 연결고리가 있는 사람이라면 남녀노소 누구나 체험단 이벤트에 신청할 수 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