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토요타의 자동차 복합 문화공간 CONNECT TO가 24일로 오픈 1주년을 맞아 23일 ~24일 이틀간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기간중 렉서스의 미래형 하이브리드 스포츠 컨셉카 LF-LC를 비롯, 2016 올 뉴 ES 를 포함한 5종의 렉서스 양산모델을 전시하는 'LEXUS Motor show'가 열린다.
흥겨운 공연과 콘서트도 화제다. DJ IT(이광석)과 함께하는 'DJ BEAT'와 '바닐라 어쿠스틱', '어반자카파'의 'Love Emotion' 공연이 각각 23일과 24일 저녁에 개최된다. 공연참석은 현장 선착순 무료입장이다.
이밖에 '페이스북 인증샷 댓글 이벤트','현장 인증샷 응모','폴라로이트 포토 기념촬영 서비스' 등 다양한 방법으로 CONNECT TO 1주년을 즐길 수 있으며, CONNECT TO가 자랑하는 친환경 음료와 유기농 디저트도 매일 무료 제공한다.
CONNECT TO는 한국토요타가 토요타 본사와 공동으로 토요타가 추구하는 '고객의 기대를 뛰어넘는 감동'을 전달하기 위해 약 2년여에 걸쳐 심혈을 기울인 프로젝트다. 자동차와 다양한 문화요소를 결합, 세련된 만남의 장을 제공하고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공간을 지향한다.
한국토요타 관계자는 "오픈 이후 일일 평균 1000여명의 고객이 방문하는 등 10월 중순기준으로 누적 방문고객이 21만명을 돌파했다"며 "고객의 오감에 잘 어필하고, '자동차'하면 연상되는 기계적인 이미지를 탈피, '다시 오고 싶은 세련된 만남의 장'으로서의 기획의도가 정착되었다고 내부적으로 평가한다"고 말했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