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수험생 눈성형 이벤트, 맹목적인 연예인 눈 따라하기 그만!

박아람 기자

기사입력 2015-10-23 09:30



초·중·고 12년 학업의 종착역이라 할 수 있는 대학입학 수학능력시험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이 시기에는 수능 특수를 노린 성형외과들의 성형 이벤트가 우후죽순으로 발생하기 마련이다. 실제로 많은 성형외과들이 매년 수험생 눈성형 이벤트 등을 실시하며 수험생 모시기에 열을 올리고 있다.

수능을 마친 예비 대학생들이 가장 크게 관심을 갖는 것은 단연 '미용'이다. 이는 성형외과들의 수험생 성형 이벤트와 맞물리면서 성행을 이루게 된다. 수능이 끝난 이후 겨울방학에는 예비 대학생들의 성형수술 문의가 부쩍 증가하기 마련. 그 중에서도 수험생 눈성형 이벤트는 예비 대학생들에게 가장 큰 관심을 얻는 분야로 꼽힌다.

아이템성형외과 정우진 원장은 "많은 성형외과들이 수험생 눈성형 이벤트 등을 통해 최적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수능성형을 홍보하고 있다."라며 "주의할 점은 성형수술을 상담할 때 획일화되고 개성이 없는 눈성형만을 추구하는 것은 지양해야 한다는 것."이라고 전했다.

수험생 눈성형 이벤트를 받을 때 많은 이들이 대중매체 속에 등장하는 연예인들을 롤모델로 삼기 마련이다. 크고 또렷한 눈, 쌍꺼풀이 짙은 눈은 이제 막 수능을 끝낸 어린 학생들에게 있어 선망의 대상으로 꼽히기 마련. 그러나 연예인 등 유명 인사들의 눈모양을 맹목적으로 추구할 경우 오히려 부자연스러운 모습을 연출할 수 있기 때문에 주의해야 한다.

사람의 이목구비는 저마다 조금씩 다른 생김새를 가지고 있다. 따라서 눈모양 또한 코와 입, 얼굴 형태 등과의 조화를 면밀히 고려한 뒤 실시하는 것이 가장 이상적이라 알려져 있다. 특히 성형수술은 상품과 같은 단순한 물건 구입이 아닌, 내 몸에 직접적으로 수술을 시행하는 것이기에 매우 신중한 선택이 요구된다.

따라서
수험생 눈성형 이벤트를 받을 때 가장 우선시되어야 할 것은 내 얼굴에 맞는, 조화로운 눈모양을 찾는 것이다. 이를 위해서는 성형외과를 방문해 상세한 개인 상담을 받아보는 것이 중요하다. 내 얼굴에 맞는 눈모양은 어떠한 것인지, 이상적인 눈모양은 어떤 형태인지를 확실하게 파악한 다음 수술에 들어가야 한다는 것이다.

아이템성형외과는 개개인에 최적화된 맞춤형 1:1 상담을 진행함으로써 자연스러운 눈성형이 될 수 있도록 체계적인 수술 체계를 구축해두고 있다. 아이템성형외과는 쌍꺼풀수술, 앞트임, 뒤트임, 밑트임, 비절개 눈매교정술, 눈재수술, 눈밑애교, 눈밑지방 등 다양한 수술 방식을 선보여 개개인의 이상적인 눈모양에 대한 해답을 제시하고 있다.

특히 아이템성형외과는 최근 '자연유착쌍꺼풀 수술'을 선보임으로써 주목을 받고 있다. 눈을 감아도 수술한 티가 거의 나지 않는 방법으로 대중에게 각광을 받고 있는 것이다.

정우진 원장은 "단순히 연예인들의 눈모양 등을 꼽으며 이를 무작정 좇기 보다는 자신의 얼굴형, 코, 입과 얼마나 조화로운 눈모양을 구현하는지 여부가 중요하다."라며 "아이템성형외과는 다양한 눈성형 방법은 물론 자연스럽고 이상적인 눈모양을 구현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하고 있다."고 전했다.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