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알렉스와 열애설' 조현영, 맥심 화보서 S라인 몸매 드러내며 '파격 섹시'

김준석 기자

기사입력 2015-10-16 23:59



알렉스와 열애설

알렉스와 열애설

가수

알렉스와 열애설에 휩싸인 걸그룹 레인보우 멤버 조현영의 맥심화보가 화제다.

과거 조현영은 남성지 '맥심' (MAXIM)의 모델로 발탁돼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표지 사진 속 조현영은 가슴이 깊게 파인 초미니 드레스를 입고 육감적인 자태를 과시했다. 깜찍한 외모에 볼륨감 넘치는 몸매를 뽐낸 조현영은 요염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남성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한편 16일 한 매체는 조현영과 알렉스가 목하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매체에 따르면 알렉스는 자신의 콘서트 회식 자리에 조현영을 동반해 여자친구라고 소개하는 등 두 사람은 주변의 눈치를 크게 보지 않고 연애를 즐겼다.

이에 대해 조현영 소속사 DSP미디어 측은 "조현영과 알렉스는 지인의 소개로 만나 한달 전부터 조심스럽게 만남을 시작했다. 만남이 시작된지 얼마 되지 않은 시점에서 두 분이 계속 좋은 만남 이어갈 수 있도록 따뜻한 시선 부탁 드리겠다"며 열애를 인정했다.

알렉스의 소속사 측 관계자 또한 두 사람의 열애사실을 인정하며 "가요계 선후배로 조언을 해주고 서로 마음을 터놓고 얘기하면서 가까워지게 됐다고 한다"고 전했다. <스포츠조선닷컴>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