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눔 경영을 지향하고 실천하는 기업 ㈜더퍼스트터치의 프리미엄 브랜드 페넬로페가 국내 유일 기술을 접목시킨 '미라클 팬티 셔링 기저귀'를 출시했다.
빠르고 강력한 흡수를 위해 기저귀 흡수커버에 적용한 3D 다이아몬드 엠보싱은 기저귀와 아기 피부가 닿는 면적을 최소화시켜 아기의 상태를 가장 쾌적하게 만들어준다. 엠보싱 사이에 위치한 에어홀이 통기성을 강화해 최적화 된 상태를 유지시켜준다. 팬티 기저귀의 옆 선을 봉합하는 과정 역시 기존 열처리 방식에서 한 단계 진화한 초음파 컷팅 방식으로 변경, 밴드 옆 선의 부드러움을 강화시켜 자극 없는 착용감을 극대화했다.
아기의 편안한 심리 발달을 위해 강압적인 배변 훈련을 하지 않는 요즘 추세에 맞춰 13㎏ 이상의 아기도 착용이 가능한 빅 사이즈 라인까지 구비했다. 큰 사이즈의 기저귀를 구비해 달라는 아기 엄마들의 의견을 십분 반영한 결과다.
한편, 페넬로페는 아기 기저귀와 물티슈, 맘앤베이비 스킨케어 라인 등을 전개하고 있는 더퍼스트터치의 프리미엄 브랜드다. 우수한 제품력과 더불어 뜨거운 입소문으로 직접 육아를 하는 엄마들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더퍼스트터치만의 노하우로 탄생한 신개념 '페넬로페 바이탈 셔링 기저귀'는 공식 온라인몰(http://www.penelopemall.com)과 각종 오픈마켓(G마켓, 옥션, 11번가 등), 소셜커머스(위메프, 쿠팡, 티몬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