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티즌을 위한 여행, 비즈니스,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투미(TUMI)가 현대적인 디자인이 적용된 하드 캐리어, 투미 베이퍼 라이트(Vapor® Lite)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이며, 하드 캐리어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다.
항공기 등급의 알루미늄 소재로 제작된 강한 내구성의 엑스 브레이스 45 핸들 시스템(X-Brace 45® Handle System)은 핸들 튜브에 가해지는 충격을 흡수하고 제품의 전반적인 무게를 줄여주어 여행 시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부드러운 이동감을 제공하는 듀얼 스핀이 가능한 바퀴 시스템, 가방 내부의 구성된 타이다운 스트랩, 내부 지퍼 포켓 등 디테일한 기능과 구성은 더욱 효율적이고 기능적인 여행을 선사한다.
또한, 5자 이내에 영문 이니셜을 새길 수 있는 '모노그램 서비스'와 톡톡 튀는 컬러감의 핸들 커버, 지퍼 끈, 모노그램 패치, 러기지 택으로 구성된 '투미 악센트 키트'(TUMI Accent Kit)를 이용해 나만의 특별한 공항 패션을 연출할 수 있다.
모던하고 유니크한 디자인의 베이퍼 라이트 컬렉션은 20인치부터 29인치까지 6가지 사이즈로 출시된다. 블랙(Black), 브론즈(Bronze), 네이비(Navy)등 반짝이면서도 비비드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컬러 팔레트와 시즌 패턴으로 일부 투미 매장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