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작스러운 일교차 변화로 피부도 칙칙한 얼굴빛, 건조함으로 인한 주름생성, 푸석거림 등 피부 면역력이 떨어져 각종 피부 문제를 호소하게 된다. 특히 각질이 쉽게 생기면서 화장이 잘 받지 않게 되면 많은 여성들이 각질관리에 집중하지만 과도한 각질탈락은 오히려 피부가 약해져 또 다른 피부 트러블이 발생하기도 한다. 이럴 때일수록 피부 보호장벽은 튼튼히 하고, 표피의 수분 보유력을 높이는 관리가 필요하다.
특히 모든 사람들의 피부 컨디션과 타입이 다르듯, 단순히 안티 링클 화장품이나 수분크림을 바르기보다는 개인별로 부족한 영양소를 정확히 파악한 후 맞춤 처방된 피부 영양소를 집중 공급해주면 피부 개선 효과가 더욱 뛰어나다는 사실을 기억할 것. 안티 링클 케어엔 아데노신, 세라마이드, 비타민A를 건조한 피부엔 히알루로닉, 콜라겐 성분이 함유된 제품을 선택해보자.
만약 화장품만으로는 개선 효과가 느껴지지 않는다면 유효성분 함량이 높은 제품 사용과 전문가의 테크닉으로 보다 집중적인 관리가 가능한 스파 프로그램을 눈여겨보자.
|
스파머시 |
|
스파머시는 콜라겐과 아데노신을 집중 공급해 피부 장벽을 건강하게 해주고, 탄력을 잃지 않도록 보호해주는 '웰 에이징 스킨 큐어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특히 관리 첫 번째로 시작하는 카복시 CO2 마스크는 이산화탄소 기포가 피부 표면으로 투입되면서 모세혈관과 림프관을 일시적으로 확장시켜 빠른 순환을 돕는다. 이로 인해 노폐물을 배출하고 혈액순환을 도와 피부 안색 개선에 효과적이며, 콜라겐과 아데노신의 흡수를 도와 유효성분의 효과를 배가시켜준다.
최근 스트레스와 외부 환경 변화, 자극으로 인한 탈모와 두피염증에 시달리는 현대인들이 늘어나면서 피부만큼이나 계절에 민감하게 반응하는 두피와 머릿결 관리도 환절기에 주목 받고 있다.
미국 정통 아로마 허브 테라피 스파 스파에코에서는 탄력과 윤기가 사라진 피부와 머릿결에 광채를 부여하는 '샤인&브라이트 프로그램'을 출시한다. 디톡싱 샴푸와 두피 지압 마사지로 관리가 시작해 머리 뿌리부터 튼튼하게 해주는 루츠 트리트먼트로 모발의 조직을 강화시켜준다. 그 다음, 피부에 콜라겐을 집중 공급하고 강력한 보습과 탄력, 미백에 효과적인 시크릿 크림으로 피부에 광채를 부여해 마무리하는 관리로 피부와 헤어 모두 건강하게 가꿀 수 있는 트렌디한 스파 프로그램이다.
한편 스파머시와 스파에코에서는 신규 프로그램 론칭을 기념해 다양한 가격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스파머시는 '웰 에이징 스킨 큐어 프로그램'은 60분 진행, 1회 3만5000원에 피부와 바디 순환관리까지 받을 수 있으며, 스파에코 '샤인&브라이트 프로그램'은 90분 진행 10회 120만원 관리를 10회 49만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