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삼성 '버블샷 애드워시', 국내 1만대 판매 돌파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15-10-11 16:46



삼성전자가 11일 '버블샷 애드워시' 드럼세탁기가 지난 9월 출시 이후 약 6주 만에 국내 판매 1만대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삼성전자 동급 용량의 드럼세탁기 전체 판매 비중의 약 70%를 차지한다. 삼성전자에 따르면 '버블샷 애드워시'는 세계 최초로 도어에 작은 창문인 '애드윈도우'를 채용해 언제든지 세탁물을 간편하게 추가할 수 있어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세탁ㆍ헹굼ㆍ탈수 등 작동 중에 '일시정지 버튼'을 눌러 잠시 작동을 멈춘 후 '애드윈도우'만 열어서 세탁물을 추가하고 다시 작동 시킬 수 있어 물과 세제가 절약되는 것은 물론 소비자들의 시간까지 절약해 준다. 세탁물을 헹굼ㆍ탈수 등 필요할 때만 넣을 수 있어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고, 캡슐형 세제나 시트형 섬유 유연제 등 다양한 형태의 세제와 세탁보조제도 편리하게 투입할 수 있다.

작동중인 '버블샷 애드워시'의 '애드윈도우'는 일시정지 버튼을 누르기 전에는 열리지 않도록 설계되어 있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버블샷 애드워시가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며 드럼세탁기 시장의 선두주자로서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다"며 "더욱 많은 소비자들이 제품의 혁신 기능을 체험해 볼 수 있도록 다양한 형태의 마케팅 활동을 하겠다"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