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어코리아가 10월 9일부터 11월 8일까지 약 5주에 걸쳐 국립공원관리공단과 함께 가을철 탐방객의 안전을 위한 '고어텍스® 안전산행 캠페인'을 진행한다. 올해 5회째를 맞는 고어코리아의 '고어텍스® 안전산행 캠페인'은 연중 산악사고가 많이 일어나는 가을을 앞두고, 등산객에게 안전산행에 대한 올바른 지식을 전하고 안전 의식을 고취하는 등 안전한 산행 문화를 정착시키고자 기획됐다.
이와 함께 안전산행 캠페인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한다. 직접 캠페인에 참여한 사진을 고어텍스® 안전산행 캠페인 홈페이지(http://www.gore-tex.co.kr/GTKYD2015/safehiking_02.jsp)를 통해 응모하면, 11월 18일 추첨을 통하여 고어텍스® 재킷, 고어텍스® 마스터클래스 배낭, 고어텍스® 모자 등의 선물을 제공한다.
고어텍스® & 윈드스타퍼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gorekorea/)를 통해서는 안전산행 메뉴얼 & 실전노하우 스크랩하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고어코리아는 보다 자세한 안전산행 교육을 위해 고어텍스® 마스터 클라이머와 함께하는 안전산행 메뉴얼 및 실전 TIP 영상을 준비, 블로그 및 SNS에 이를 공유한 사람을 대상으로 11월 18일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아웃도어 세탁키트와 네임태그를 증정할 예정이다.
고어코리아 섬유사업부 진은희 이사는 "산행 사고가 빈번히 발생하는 가을철을 맞아, 탐방객들을 대상으로 안전산행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우고자 이번 캠페인을 기획하게 되었다"며, "올해로 5회를 맞이하는 고어텍스® 안전산행 캠페인을 통해, 고어코리아는 안전한 등산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더욱 건강한 아웃도어 문화 정착을 위해 노력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